브랜드뉴스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 완판!

2019-04-23 15:52:37

[우지안 기자] 유해 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마리몬드 콜라보 잡티세럼Ⅱ 한정판 세트’가 지난 22일을 기점으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지 약 20일 만에 매진을 기록한 이번 콜라보 세트는 아이소이가 새로이 출시한 ‘잡티세럼Ⅱ’에 ‘희망’이라는 꽃말을 가진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패턴’을 담아 선보인 기획 세트다. 특히 이번 콜라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라는 아이소이의 캠페인 메시지와 ‘인권이 존중받는 정의롭고 평화로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행동하는 마리몬드’의 브랜드 철학이 함께 녹아든 콜라보 제품으로 그 의의가 더욱더 깊다.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은 마리몬드 패턴의 틴케이스 안에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 제품인 잡티세럼(미백기능성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용량별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70ml 한병의 가격으로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마스크팩과 잡티세럼Ⅱ 소용량 제품들을 함께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마리몬드의 패턴으로 물든 ‘칭찬노트’도 구성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완판 기록은 ‘존재로서의 가치’를 강조하는 두 브랜드의 의미 있는 만남과 성분과 효과를 업그레이드한 잡티세럼Ⅱ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더해져 시너지를 이룬 것으로 보인다”며 “아이소이는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은 물론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함께 담아낸 ‘착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맞춰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리몬드의 패턴이 담긴 한정판은 매진됐지만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잡티세럼Ⅱ와 동일라인 인기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상품 확인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