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지금 꼭 챙겨야하는 올리브영 세일템

2019-07-23 11:02:08

[우지안 기자]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이 세일을 시작해 관심이 뜨겁다. 생활 전방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알뜰하고 현명하게 살 수 있는 만큼 평소 필요했던 뷰티 아이템을 찾아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소비자들은 평소 쟁여 놓을 아이템을 선별해가는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살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영양제, 푸드까지 미용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다. 지금 꼭 챙겨야 하는 올리브영 세일템 5가지.

>아이소이 브랜드위크 특별 구폰


여름철 진정 케어는 필수적이다. 바캉스로 인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붉어지고 가렵고 따가워질 수 있다. 심할 경우 피부에 손댈 수조차 없는 통증이 수반되기도 하는데 이럴 때는 피부를 위한 진정케어가 절실해진다.

아이소이에서는 겟잇뷰티 2년 연속 토너 1위를 달성한 응급토닉과 국소 부위 트러블 케어에 탁월한 응급 스팟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28일까지 진행되는 반짝 이벤트로 응급 케어에 탁월한 제품을 한정 기획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에센스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아이소이 베스트 아이템 잡티세럼은 온라인에서 2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니 평소 쓰던 아이템이라면 지금 사놓는 것이 이득!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더블 기획


잦은 염색과 헤어스타일 교체로 손상된 모발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손쓸 수 없어 잘라내야 하는 상황을 초래한다. 특히 자외선 지수가 높은 요즘 같은 날씨엔 건강한 모발이라도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 때문에 모발이 푸석해지기 십상. 유난히 모발이 푸석거리고 끊긴다면 샴푸와 컨디셔너 이외에 헤어팩으로 데일리 케어에 돌입할 것.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건조함, 끊어짐, 윤기 없음, 갈라짐, 푸석거림 등의 다섯 가지 손상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손상 모발 케어 전용팩으로 건강한 모발에 필수적인 아이템. 작년 상반기 뷰티어워드 헤어팩 부문 1위를 달성해 제품력도 인증됐다.

>경남 레모나 결콜라겐 60포


피부 나이를 신경 쓰고 싶을 땐 먹는 콜라겐은 어떨까. 이너뷰티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먹는 콜라겐은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하며 피부, 뼈, 치아 등에 존재하며 인체조직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노화 방지와 피부 재생 등에 관여하기 때문에 피부 건강을 위해서 섭취해볼 것.

경남 레모나 결콜라겐은 콜라겐의 기본 합성 물질인 비타민C가 함유돼있고 레몬 맛 분말 형태로 피부 항산화에 효과적이다. 간편하고 부담 없이 콜라겐을 섭취하고 싶다면 하루 두 포로 충분한 결콜라겐을 추천한다.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있다면 꼭 챙겨야 하는 립틴트 제품. 틴트의 특성상 입술이 얼룩덜룩 착색될 수 있고 컬러가 뭉치는 현상 때문에 까다롭게 선택해야 하는데 이럴 때는 수분감이 있는 틴트를 골라볼 것. 수분 질감의 틴트는 오랜 시간 촉촉하면서도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줘 바캉스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는 얼룩없이 선명하게 발려 자연스럽게 생기있는 입술로 연출할 수 있으며 촉촉한 워터 베이스로 끈적이지 않고 수분 질감의 산뜻함을 오래 간직할 수 있다. 강렬한 컬러 발색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웨어 타입으로 쿨톤, 웜톤에 맞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무로 코코넨네 밴드


더운 공기 때문에 숙면을 취하기 힘든 여름. 에어컨 바람에 의지하는 것도 잠시, 불편한 자세와 뻐근하고 무거운 피로감은 일상생활을 더욱 힘겹게 만든다. 밤 10시~ 새벽 2시는 피로한 신체가 재생되는 시간인데 현대인의 삶은 재생 시간을 지켜낼 만큼 녹록지 않다. 이럴 때는 짧은 시간에도 피로를 풀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무로 코코넨네 밴드는 자는 동안 얼굴 살을 받쳐줘 얼굴 전체를 압박하는 입체 공학적 설계의 고탄력 밴드로 자는 동안 얼굴 탄력을 개선할 수 있고 바른 습관으로 수면 개선에 탁월하다. 또한 수면시간 동안 입 벌림을 방지해 코 호흡을 유도해 건강한 수면 습관을 얻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