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사배X기업은행, 뷰티카드 론칭 ‘카드를 메이크업하다’

2019-07-26 11:46:38

[오은선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기업은행(IBK)이 함께한 뷰티카드가 7월30일 출시된다.

‘카드를 메이크업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뷰티카드는 이사배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비주얼과 급이 다른 혜택으로 대중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7월25일 기업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카드를 메이크업하다. 혜택을 메이크업하다”라는 이사배의 멘트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직접 디자인한 감각적인 카드 비주얼과 함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내는 이사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공개와 동시에 론칭 기념 이벤트 페이지도 함께 오픈돼 역대급 이벤트 진행 소식도 함께 전하고 있다.

또한 1만원 이상과 2만원 이상 사용 시 일정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사배 뷰카와 마주하다’를 비롯해 30일 오전 9시 출시되는 카드신청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브러시, 미공개 디자인 카드를 증정하는 것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뷰티카드는 올리브영과 랄라블라, 롭스, 시코르, 부츠 등 헬스앤뷰티(H&B) 스토어 그리고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외 화장품 브랜드, 헤어와 네일 등 뷰티서비스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기업은행 이사배 뷰티카드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