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에스제이핏, 뷰티앤뷰 ‘칼로지니 애플페논’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2020-02-07 18:16:52

[뷰티팀]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이 뷰티앤뷰와 함께 신년을 맞아 국내 최초 첨가물 없이 자연유래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로지니 애플페논’ 출시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칼로지니 애플페논’의 주성분인 사과의 폴리페놀 성분은 콜레스테롤이 소화관으로 흡수되는 것과 체지방 축적을 막아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걸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빨갛게 익은 사과보다 덜 익은 풋사과에 10배 이상 많은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으며 풋사과의 탄닌 성분은 체지방 연소를 돕고 중성지방을 분해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애플페논은 풋사과(야생 미성숙 사과)로부터 250배 농축하여 추출한 식물성 다이어트 원료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소재이다.

‘칼로지니 애플페논’에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B2를 비롯 그 외 총 16가지 부원료가 배합되었다.

이번 출시 기념으로 2월10일~11일까지 애플페논 3+1 또는 5+2 선착순 구매자 200명에게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하며 뷰티앤뷰(구 뷰앤뷰) 홈페이지와 에스제이핏 온라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스제이핏은 스펀지 같은 매력으로 30~40대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나이가 무색할 만큼 상당한 동안 미모를 지니고 있다. 비결은 ‘꾸준한 관리’라고 밝히며 아무리 바빠도 홈 트레이닝과 홈케어는 거르지 않는 것으로 이미 SNS에서 유명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