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벨르제이, 단백질 쉐이크 '로로틴' 론칭 기념으로 뷰티앤뷰와 함께 특별 이벤트 진행

2020-03-27 10:17:01

[뷰티팀] 벨르제이(대표 김혜정)가 뷰티앤뷰와 함께 균형 있는 영양 섭취는 물론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단백질이 함유된 식품 ‘로로틴’ 론칭 기념으로 3월26일~30일 오전까지 단독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론칭 단독 특별 이벤트는 로로틴 구매 선착순 300명에게 아이크림 또는 비비크림을 선물로 증정하고 3박스 구매 시 1박스 증정과 5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다.

뷰티앤뷰 관계자에 따르면 로로틴은 분리대두 단백질 ISP(포만감 유지), 농축 유청 단백질 WPC(소화 촉진), 고품질 아몬드, 곡물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으며 7곡 혼합분말(현미, 멥쌀, 겉보리, 흰콩, 흑미, 율무, 옥수수)이 주성분이라고 밝혔다.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 단백질과 동물성 농축 유청 단백질을 혼합하여 만든 아미노산을 공급 받을 수 있으며 단백질이 함유된 식품으로 로로틴과 주스, 우유, 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균형 있는 영양 섭취 및 든든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고 제품의 특징을 설명했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고품질 아몬드 분말과 곡물 함유로 충분한 영양공급과 다른 칼슘 원과 비교해 흡수율이 2배 이상 우수한 유청 칼슘 함유와 함께 일상에서 공급받기 어려운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고 이어서 설명했다.

핵심 주성분인 분리대두 단백질 ISP는 대두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상대적으로 오랜 포만감을 유지시켜주고 농축 유청 단백질 WPC는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소화를 돕기 위해 고농축 유청 단백질을 배합했다고 전했다.

가볍게 채우는 30g 한 끼 단백질 쉐이크 로로틴은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물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으며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위생적인 제조를 위해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단백질 전문 제조사의 위생적인 공정을 통해 생산된다고 전했다.

또한 단백질이 함유된 식품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고 포만감을 주며 고소한 곡물의 맛과 함께 단백질은 물론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곡물 사용으로 여유 있는 유통기한(제조일로부터 24개월)과 팔라티노스 당(벌꿀에 함유된 성분으로 당 소화 흡수 속도가 매우 느림)이 첨가됐으며 10종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식품이라고 덧붙였다.

벨르제이는 SNS를 통해 건강하고 예쁜 몸을 만들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영양소 단백질을 강조했다. 그는 “단백질은 근육을 키우고 동화상태를 향상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과 기초대사량을 높여 요요 현상을 막아준다며 로로틴으로 건강도 함께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현재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패션, 뷰티 크리에이터로 40대 나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같은 몸매와 완벽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이번 론칭 기념 단독 특별 이벤트는 뷰티앤뷰(구 뷰앤뷰) 홈페이지, 벨르제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