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이소이, 대학생 서포터즈 ‘마케팅 챌린저스’ 1기 모집

2020-07-13 14:42:37

[뷰티팀]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케팅 챌린저스’ 1기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대학생이 주체가 돼 그들만의 새로운 시각으로 마케팅을 직접 기획 및 실행하는 참여 프로그램이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8월부터 연말까지 조별 및 개별 활동을 통해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경험하며 미래 마케터로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

선정된 인원에게는 월별 활동비 지원 및 팀별 친목을 위한 문화 행사 지원,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 직원 일일 체험 등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 팀과 개인에게는 최대 200만 원 상당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아이소이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다. 지원 방법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모집 공고에 따라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모집은 7월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8월14일 발표된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소이를 사랑하고 마케팅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정이 있는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예비 마케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 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