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지베르니, ‘올영세일’ 참여해 최대 33% 할인

박찬 기자
2021-12-02 12:29:00
[박찬 기자]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랜드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가 2일부터 8일까지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베르니는 이번 ‘올영세일’에 베스트 제품 13종을 최대 33%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대표 행사 품목으로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커버 쿠션, 밀착 톤데이션, 밀착 픽싱 마스카라 등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인정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셀러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밀착 커버 쿠션 미니’를 함께 증정하는 기획 세트로 구성하여 33% 할인된 특별가로 판매한다.
스테디셀러인 ‘밀착 커버 쿠션’은 본품 컨실러를 함께 증정하는 기획 세트 구성으로 진행된다. 밀착 커버 파운데션과 밀착 커버 쿠션은 촉촉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펴 발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은 물론 커버력까지 고루 갖춰 겨울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줘 소비자들은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까지 올 한해 사랑받은 제품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줄 ‘밀착 톤데이션’과 보송보송한 세미매트 피부 표현을 완성해 주는 ‘매트핏 파운데이션’과 ‘매트핏 쿠션’을 파격적인 혜택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밀착 브러쉬 라이너’와 ‘밀착 펜 라이너’, 글로우픽 2021 상반기/하반기 어워드 ‘컬링 마스카라’ 부분에서 연속으로 위너를 수상한 ‘밀착 픽싱 마스카라’, 한 올 한 올 섬세하고 깔끔한 속눈썹 표현을 위한 스테디셀러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등 총 베스트 제품 13종을 선보인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지베르니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올영세일’ 기간 동안 브랜드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