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지베르니, 뮤즈 강민아와 함께한 프로페셔널 SS 화보 공개

이진주 기자
2022-01-17 12:26:00

[이진주 기자]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랜드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가 브랜드 뮤즈 배우 강민아와 함께한 SS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강민아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무드부터 사랑스럽고 발랄한 컨셉까지 세 가지 룩의 다채로운 모습을 소화하며, 지베르니 뮤즈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강민아의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밀착된 베이스 메이크업은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2015년 출시와 함께 베이스 시장에 ‘밀착’이라는 키워드를 가장 먼저 제시하고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지베르니를 대표하는 파운데이션이다. 보습 성분 약 60%의 모이스트 베이스로 생기를 부여하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맑은 커버를 선사한다는 점이 강점이다.

입체적인 눈매가 살아있는 화보 속 강민아의 아이메이크업 제품은 ‘밀착 픽싱 마스카라’와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밀착 브러쉬 라이너’를 사용했다.
‘밀착 픽싱 마스카라’는 2021년 한해 뷰티앱 어워드 ‘컬링 마스카라’ 부문에서 연속 수상한 소비자 인정템이다. 속눈썹 뿌리부터 밀착해 강력하게 컬링돼 땀과 물에도 강력한 고정력을 보여 SS 아이메이크업에 최적이라는 평을 받아오고 있다.
섬세한 속눈썹 표현은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로 연출했다. 초경량 마이크로 화이버가 속눈썹에 가볍게 밀착되어 가루 날림 없는 내추럴한 컬링을 완성한다. 또한 2.5mm 초슬림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꼼꼼하고 깔끔하게 컬링해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애정템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이번 화보 속 그녀는 무결점의 깨끗한 피부와 특유의 매력을 발산해 베이스와 아이메이크업만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화보에 사용된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민아의 화보와 영상은 지베르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지베르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