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아트페이스 물다, 전례 없던 유화 틴트 20종 론칭

임재호 기자
2022-06-15 10:38:29
[임재호 기자] 국내 최대 화장품 유통사인 아트페이스의 브랜드인 물다(MOOLDA)에서 전례 없던 유화 제형의 틴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트페이스 사의 색조 브랜드인 물다는 퍼스널 컬러 브랜드로 한 번에 20가지 색상의 립 틴트를 동시에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는 색조 시장에서 본 적 없던 동일 제형에서의 최다 색상 수로 많은 색상 보유를 자랑하며, 자체 퍼스널 컬러 테스트에 맞춰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을 고를 수 있다.
퍼스널 컬러인 봄 웜, 여름 쿨, 가을 웜, 겨울 쿨 중에서도 각기 다른 레드, 핑크, MLBB 등 톤마다 5종씩 컬러가 있어 같은 퍼스널 컬러 안에서도 선택의 폭이 다양함이 특징이다.
‘물다 타투 픽싱 립틴트’는 곱게 개어낸 유화물감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소량만 사용해도 선명한 발색이 장점인 제품으로 장시간 유지되는 픽싱력까지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너무 많은 립 제품 속에서 본인에게 꼭 맞는 것만 추천하는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다가서고 싶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색상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물다 타투 픽싱 립틴트는 국내 사용 허가 색소와 콜라겐까지 함유되어 있어 사용하면 할수록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틴트로 볼륨감 있는 색상으로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이와 같은 물다 타투 픽싱 립 틴트는 오는 6월 14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아트페이스 스마트스토어에서 대대적 런칭을 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