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삐에로女, 빨간'코' 비상!

2014-08-12 04:06:54
장마로 인해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 후덥지근한 날씨 때문에 몸도 무겁고 개운치 못한 기분이 든다.

집중력이 떨어질 오후 무렵, 무심코 거울을 들어다 보다가 코에 점처럼 박혀있는 블랙헤드를 발견한다. 그러다 곧 피지와의 전쟁이 벌어진다. 밀려나오는 피지를 보며 통쾌한 기분과 넓어지는 모공을 눈으로 확인하며 씁쓸함이 교차하게 된다.

피지와의 전쟁이 끝나고 거울 속을 들여다보면 거울 속 내 모습은 삐에로가 따로 없다. 어느새 코는 새빨갛게 붉어져 있고 연탄 구멍 같은 모공을 보고 있으면 한숨이 절로 난다.

‘삐에로녀’를 위한 빨간 ‘코’를 보호하자!

에뛰드하우스가 피지 때문에 고민하는 ‘삐에로녀’를 위한 블랙헤드 쏘옥 듀얼 시트를 출시했다.

쏘옥 듀얼 시트는 두 장의 시트 구성돼 코에 빼곡하게 박힌 피지를 제거해주고 빈 모공을 조여 주는 블랙헤드를 케어해 준다. 먼저 1단계 블랙헤드 쏘옥 시트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불려 부드럽게 모공 밖으로 배출해주고 2단계 타이트닝 겔 시트로 노폐물이 빠진 모공을 조여주어 깨끗한 코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블랙헤드 쏘옥 시트를 코에 빈틈없이 밀착시킨 뒤 15분 후에 시트를 제거하면 된다. 하얗게 올라온 피지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면봉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닦아내 듯 부드럽게 제거하고 타이트닝 겔 시트를 붙이고 10~15분 후 떼어내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