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동안입술 위한 입술요가] 현빈-하지원처럼 달콤한 키스를 불러볼까?

2010-12-22 15:08:27

[이유경 기자] 최근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 현빈과 하지원 커플의 키스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들은 극 중 벤치 키스, 거품 키스에 이어 폭풍키스 등 부드럽고 짜릿한 입맞춤을 선보여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런 장면들이 더욱 눈에 들어오는 이유는 로맨틱한 키스의 계절인 '연말'이 돌아왔기 때문이다. 특히 12월 중 가장 기대되는 기념일 크리스마스에는 시린 옆구리만큼 사랑하는 이의 달콤한 키스가 기다려진다. 첫 키스라면 그 떨림은 더할 것.

사랑하는 사람과 입맞춤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고 싶다면 지금부터 입술관리에 신경 쓰도록 한다. 평생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여성들이라면 보습뿐 아니라 입술 피부의 근본적인 재생에 도움을 주는 입술 전용 크림을 바르고 매일 5분 입술 요가를 매일 해보자.


입술 피부 재생을 돕는 비판톨 립크림은 ‘굿나잇 비판톨 입술 요가’를 개발, 입술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동안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방법을 선보였다.

페이스요가 루나 강사와 함께 도톰한 입술 만들기, 촉촉한 입술 만들기, 예쁜 미소띤 입술 만들기 등 총 4가지의 동안 입술을 위한 동작과 입술 요가 준비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는 ‘굿나잇 비판톨 입술 요가’를 지금부터 배워보자.

키스를 부르는 ‘입술’ 주름 예방하기


1.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포개 '우' 할 때의 입 모양처럼 쭉 내민다.

2. 들숨 상태에서 천천히 입술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며, 입술 근육의 움직임을 느낀다.

3.날숨 상태에서 입술을 아래쪽으로 당기듯 쭉 내렸다가 천천히 제자리로 돌아온다.

4. 다시 들숨을 하고 천천히 입술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 전의 동작을 반복한다.

비판톨 관계자는 “얼굴에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가장 중요한 부위가 바로 도톰하고 촉촉한 입술이다”며 “입술피부는 피지선과 땀샘이 없어 수분유지 능력이 적기 때문에 쉽게 트고 건조해진다. 건조함으로 인한 노화 때문에 입술의 잔주름이 많아지면 실제 나이보다 늙어보이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자료출처: SBS '시크릿가든' 화앤담픽처스, 유투브, 비판톨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순수 자연미인’은 누구?
▶ 올 겨울 미인이 되려면 '피부 표현'에서 시작해라!
▶ 바디워시를 폼클렌징으로? '바디워시' 유용한 사용 Tip
▶ 길라임처럼 ‘꿀피부+꿀바디’ 가꾸는 단계별 홈 스파 비법!
▶ 피부 좋기로 소문난 男女 스타들! '정재윤의 피부토크쇼'에 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