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태연의 ‘겟잇뷰티’ 셀프 메이크업 공개

2014-04-22 19:40:58

[박진진 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겟잇뷰티 셀프 영상이 공개되 화제다.

셀프 동영상 속 태연은 청순한 자태를 뽐내며 피부 미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평소 맑고 투명한 아기피부로 소문난 그의 실제 스킨 케어 노하우가 담겨져 있어 시선을 끈다. 환절기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태연의 세 가지 피부 솔루션을 소개한다.

솔루션 1 > 유수분 밸런스 조절로 트러블 & 노화 예방


HOW TO SKIN CARE
1. 세안 후 물기 있는 얼굴에 스킨 부스터를 손바닥에 감싸듯 발라주고 두드려 흡수시켜준다.
2. 수분을 채워줬다면 이젠 적당한 유분을 보충할 차례. 에멀전과 에센스를 덧발라 영양과 보습을 더해준다.
3. 농축 영양크림을 피부 결대로 골고루 발라 유수분 손실을 줄이고 보호막을 탄탄히 한다.
SECRET TIP.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날에는 영양크림의 사용량을 충분히 늘려 수면팩처럼 사용하자. 피부에 코팅 하듯 꼼꼼하게 크림을 바르는 것이 포인트.

솔루션 2 > 울긋 불긋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 이젠 굿바이


HOW TO SKIN CARE
1. 냉장 보관한 차가운 스킨 부스터를 화장솜에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닦아내듯 발라준다.
2. 과한 영양 공급은 NO.에멀전을 부스터 다음 단계에서 얇게 펴 발라준다.
3. 재생을 돕는 농축 영양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고 트러블 부위에 덧발라 촉촉한 피부로 업그레이드 시킨다.

솔루션 3 > 칙칙해진 얼굴을 밝게 톤업


HOW TO SKIN CARE
1. 손상케어를 돕는 앰플과 화이트닝 앰플을 1:1 비율로 믹스한 뒤 얼굴에 바른다.
2. 농축 영양크림을 전체적으로 여러 번 덧발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완성.
3. 컬점 커버를 돕는 CC크림을 촉촉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발라 화사하게 톤업 시킨다.
4. 보습 립밤을 발라 입술까지 촉촉하게 가꿔준다.

소녀시대 태연의 스킨 솔루션 아이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 효모발효 더 퍼스트 에센스 /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스네일 솔루션 80 앰플 / 피부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케어 스네일 솔루션 80 에멀젼 /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퍼스트 에센스 스네일 솔루션 90 스킨 부스터 /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70% 함유한 쫀득쫀득한 질감 영양크림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 /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슈퍼 오리진 컴플리트 컨트롤 크림 SPF 25 PA++ 브라이트닝 모두 네이처리퍼블릭. (사진출처: 온스타일 겟잇뷰티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남편에게 사랑받는 아내? 피부&스타일부터 신경쓸 것!
▶ ‘핫’ 한 걸그룹의 매끈한 다리 라인, 그 비결은?
▶ 봄나들이 후 생긴 ‘피부 트러블’, 애프터 케어가 필요해!
▶ 스타들의 완벽한 메이크업, 비결은 탄탄한 기초 공사?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