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10월 개봉 예정 영화 여주인공들의 미모가 “꿀이야“

2014-09-30 09:56:54

[뷰티팀] ‘나의사랑나의신부’, ‘슬로우비디오’, ‘맨홀’. 기대되는 한국 영화 세 작품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세 영화는 일찍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쳐 대중들에게 친숙한 영화들이다. 탄탄한 스토리 뿐만 아니라 신민아, 남상미, 정유미 세 여배우의 출연은 영화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는 요소다.

선선한 가을밤 영화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 영화들이 기다려지는 가운데 개봉 전부터 세 여배우의 미모 대결이 예사롭지 않다.

■나의사랑나의신부, 신민아


사랑스러움에 눈을 뗄 수 없고 코믹한 연기에 또 한 번 보게 되는 나의사랑나의신부 예고편 속 신민아의 모습은 청순함에 귀여움까지 더해져 남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영화 ‘나의사랑나의신부’는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의 커플인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의 이야기. 마냥 행복할 줄 알았던 신혼생활을 뒤로하고 사소한 오해와 마찰들로 상상과는 다른 결혼 생활을 현실적으로 그린 영화다. 4~5년 연애한 커플이나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젊은 커플들이 충분히 공감할 만한 스토리다.

‘원조 베이글녀’ 신민아는 쏙 들어간 보조개에 수줍은 미소가 매력 포인트. 비주얼과 몸매 어느 하나도 빼놓지 않고 완벽한 그녀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뽀얀 아기 피부를 가져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

■슬로우 비디오, 남상미


믿고 보는 배우 차태현의 출연으로 또 한 번의 대학 흥행이 예상되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볼 수 있는 독특한 시력을 가진 남자 여장부의 이야기다. 빠르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한 템포 쉬어가는 느낌의 휴식 같은 영화다.

영화 ‘슬로우 비디오’에는 아름다운 눈웃음의 소유자 남상미가 등장한다. 그는 이번 영화에서 화장기가 거의 없는 모습으로 촬영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남상미는 공개된 예고편의 클로즈업 컷에서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완벽한 피부를 자랑했다.

하루 3L 이상의 물을 마시며 특유의 도자기 피부를 유지한다고 밝힌 남상미.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그의 눈웃음과 도자기 피부는 남상미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요소로 꼽힌다.

■맨홀, 정유미


올가을을 더욱 오싹하게 할 공포 영화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영화 ‘맨홀’은 지난 6개월간 흔적도 없이 사라진 사람들의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맨홀 뚜껑에서 머리카락과 핏자국이 발견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이야기다.

이 영화는 최근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여성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얻으며 열연하고 있는 정유미가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공포 영화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귀엽고 애교 많은 ‘여자 친구’같은 매력이 돋보였던 정유미의 변신이 기대되는 작품으로 꼽힌다.

새하얀 피부를 가져 새빨간 립스틱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정유미. 공포 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의 예고편에서 뿐만 아니라 언론시사회나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이들은 그야말로 ‘자체 발광’이었다. 신민아, 남상미, 정유미 모두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운 아름다움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꿀 피부는 여전히 꿀광 메이크업이 대세임을 말해주는 듯했다. 하지만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어울리는 꿀광 메이크업을 받쳐주는 것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피부결’.

공들인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본래의 피부를 촉촉하게 다지는 것이 배우들에게 있어서 공통적인 피부 관리법이다. 꿀 피부를 만들어주는 대한민국 대표 수분 아이템을 추천한다.

꿀 피부 만들어주는 뷰티 아이템


아마란스 라리띠 / 베네피트 토탈 모이스처 페이셜 크림 /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아쿠아 젤 / 헤라 워터린 젤 크림 / 코스메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
(사진출처: 아마란스, 영화 ‘나의사랑나의신부’, 슬로우비디오‘, ’맨홀‘ 포스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AGAIN! 2014 F/W 뷰티 트렌드 ‘레드 & 버건디’

▶ [★ 다이어트] 고소영-은정-김성은, 움직여야 빠진다!
▶ 뷰티 인앤아웃(IN&OUT), 품격 있는 가을 화장대
▶ 기자가 뽑은 연예인 물광 피부 BEST 5
▶ 가을철 자외선이 더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