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해외블로거 리뷰] 대세 아이템 ‘뱀독’ 크림, 직접 경험해보다

2014-10-17 09:23:31

[최광제 기자] 우리가 정보를 얻고자 할 때 가장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인터넷이다.

특히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같은 SNS가 등장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실시간 정보 공유가 가능해졌다. 이로 인해 SNS를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는 블로거, 트위터리안 등의 영향력은 점점 커져 가고 있다.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있는 카인(Kine)은 뷰티, 패션 부문에 관심이 많은 파워블로거다. 그녀는 자신의 블로거를 통해 여러 뷰티,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며 이를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트리고 있다.

그녀는 최근 bnt뉴스의 뷰티박스를 통해 더말코리아 시네이크 하이 리프팅 크림 (SYN-AKE HIGH LIFTING CEREAM)을 리뷰했다. 뱀독 크림이라는 독특한 제품을 어떻게 리뷰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 Kine’s TALK


시네이크 크림을 사용했던 적은 없지만 나는 유튜브를 통해 뷰티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것들 본 적이 있다.

시네이크 크림에는 뱀독 성분과 유사하게 구성된 펩타이드(peptide)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펩타이드 성분은 얼굴을 젊어보이게 만들어주며 얼굴의 근육을 탱탱하게 당겨주는 효과가 있다. 이로 인해 시네이크 크림은 보톡스의 대안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 패키지 & 제품


시네이크 크림의 포장은 진한 보라색 상자로서 뱀 무늬 패턴이다. 제품은 매우 튼튼하고 적당히 무거운 스크류 톱 용기에 담겨있다. 보라색의 제품은 성숙한 느낌을 주고 글씨는 명확하고 읽기 쉽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처럼 뚜껑이 완전히 입구를 덮을 수 있는 모양을 좋아한다. 제품이 새거나 흐르는 경우는 전혀 없다.

▶▶ 제형

시네이크 크림은 시중에 출시된 다른 크림들에 비해 더욱 단단하고 쫀득한 제형을 띠고 있다. bnt뉴스에서 온 이 크림은 마치 젤리와 비슷하다. 개인적으로는 건성 피부이기에 이처럼 두껍고 무거운 성질의 크림을 좋아한다. 또한 이 크림에는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향이 있다. 원하는 부위에 크림을 덜어서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되며 특히 나이트케어에 사용하면 좋다.

▶▶ 사용감


시네이크 크림을 바르게 되면 피부에 약간 무거운 느낌이 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다른 제품들과 비슷한 수준이었다. 다만 사용 후 내 피부에 완전히 흡수되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크림이 피부에 완전히 흡수되지 않으면서 내 얼굴에 광택이 돌게 되는데 개인적으론 이런 게 너무 좋다. 다른 크림에선 이런 효과를 느껴본 적이 없었던 데다가 고맙게도 이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매우 적당하다. 다만 기름진 성격이 있기 때문에 지성 피부를 위한 크림은 아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더말코리아 시네이크 크림은 좋은 화장품이며 앞으로 계속 쓰고 싶다. 크림의 질감과 바른 뒤의 상태가 매우 좋기 때문이다. 이 크림은 노화를 치료하고 싶은 사람이나 미리 예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사진출처: 더말코리아, Kine 블로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티서 ‘Holler’ M/V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하기
▶ 4억 향수! 불가리 ‘오페라 프리마’ 세계에서 시선 집중
▶ 가을香 물씬 ‘로즈 브라운 메이크업’ by 포니
▶ [★ 다이어트] 김나영-송지효-조여정, ‘명품 몸매’로 거듭나는 노하우
▶ 가을 보습, ‘유채꽃’ 활용한 뷰티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