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아이돌 스타들의 환절기 피부 사수하기

2014-10-29 18:30:09

[김희영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환절기 피부 케어법.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면 매끄럽고 탄력 있는 상태의 피부가 기본으로 되어 어떤 각도에서 봐도 예쁜 모습에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뷰티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는 걸 그룹은 자기만의 피부 케어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한다. K-뷰티가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해 뷰티 제품에 대한 인기도 늘고 있다.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걸 그룹들의 환절기 피부 케어 노하우를 공개하며 건조한 가을철 피부를 지키기 위한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Girl’s Secret Beauty TIP
카라 구하라-한승연

“수분크림과 돼지껍질로 확실하게!”


뽀송뽀송한 피부를 갖고 있는 카라의 구하라는 푸석해지거나 까칠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크림을 아낌없이 바른다고 알려져 있다. 잠자기 전 수분크림 반 통정도 바르고 자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돌아올 수 있다고.

카라의 한승연은 팬들과의 채팅에서 피부 관리 비법으로 돼지껍질을 꼽았다. 콜라겐과 단백질이 많은 돼지껍질은 먹는 것뿐 아니라 갈아서 꿀과 함께 섞어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기 피부처럼 부드러워지는 환절기 특별한 피부 관리법에 도전해보자.

수분크림은 환절기에 매우 중요한 뷰티 아이템. 에센스나 스킨 타입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크림 위주에 케어를 해주면 좋다. 또한 팩은 과일이나 곡물을 직접 만들어서 바르거나 시중에 나와 있는 좋은 성분의 마스크를 이용해 케어할 수 있다.

레인보우 재경-소녀시대 서현
“클렌징 오일에 꿀! 마 갈아먹는 습관이면 OK!”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있는 레인보우 재경은 수분이 많은 스타다. 평소에 진한 화장으로 답답할 수 있는 피부를 위해 클렌징 오일과 꿀을 섞어 마사지와 클렌징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소녀시대 서현은 피부 미인으로 손꼽히는 가수다. 특히 건강식을 잘 챙겨먹기도 하는데 매일 아침 마를 꿀과 함께 갈아먹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라는 말과 같이 피부에 좋은 마로 피부 관리 습관을 유지하고 있는 실천적인 스타.

시중에 나와 있는 뷰티 제품들을 이용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미 좋은 제품들은 많은 편. 어떤 제품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지름길이 결정될 수 있다.

▶ 환절기 극복! BEAUTY ITEM


1. 눈을 위한 맞춤 보습 아이템. 수분감과 밀착력이 뛰어나 건조하고 거칠어진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겔 타입의 아이 패치 샐리스 박스 프렌들리 콜라겐 아이 패치 / 2. 달팽이의 쫀득 뮤신성분이 세월의 흔적을 지워주는 아이템. 피부에 닿으면 착 감기듯 밀착되며 시원한 쿨링감으로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특수 시트다. 하이드로겔 자체에 함유된 골드와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거친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샐리스 박스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 3.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이루어져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강력한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72시간 촉촉함을 유지하여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피지오겔 크림 / 4. 가벼운 질감으로 24시간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건조함을 최소화시켜주는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 5. 비즈왁스와 시어 버터가 풍부하게 농축되어 있어 에센스나 영양크림을 덧바를 필요가 없고 피부 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멀티 크림 엠브리올리스 콘센트레이티드 크림 밀크
(사진출처: bnt뉴스 DB, 샐리스 박스, 피지오겔, 키엘, 엠브리올리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건성녀 6인의 이니스프리 ‘윈터 쿠션’ 사용기
▶ 김우빈-이민호-장근석, 男 스타들의 탱글 피부 관리 노하우
▶ 건조한 가을, 태연의 ‘아르간 보습’으로 완성
▶ [뷰티신상] 가을을 담은 풍성한 아이템
▶ 팜므파탈 매력의 완성, ‘할로윈 메이크업’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