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한겨울에도 촉촉’ 수분 머금은 여배우피부 홈케어

2014-11-27 09:43:13

[김민서 기자] 매서운 칼바람에 피부 속까지 건조해지는 겨울이 시작됐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수많은 것들 중에 ‘수분크림’, ‘페이스오일’ 등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일 것. 이듬해 봄까지 촉촉한 피부를 계속 유지하고 싶다면 피부 건강을 책임져 줄 ‘핫 아이템’은 필수다.

하지만 시중에 출시된 수많은 종류의 제품들 중 내 마음에 쏙 드는 수분 화장품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피부’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피부미인 여배우들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탁월한 보습력과 수분감을 자랑하는 아이템을 알아보자.

■□ 무결점 아기피부 박신혜 피부 관리법


드라마 ‘피노키오’ 여주인공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박신혜.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이고 브라운관 속 광채나는 꿀피부 또한 화제다.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았음에도 잡티 없는 뽀얀 무결점 피부가 매력적인 그의 피부 관리 비결은 바로 세안.

그는 메이크업을 지울 때면 림프관 마사지를 빼먹지 않고 실천한다고 했다. 또한 어렸을 때부터 꿀을 많이 먹은 것이 피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무리 귀찮아도 기초제품은 늘 꼼꼼하게 챙겨 바르는 편이고 잠들기 전 수분크림과 페이스 오일을 얼굴 전체에 듬뿍 발라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한다고 전했다.

■□ 뽀송뽀송 도자기피부 송지효 피부 관리법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지효. 프로그램에서 완벽한 무결점 민낯을 보여주며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평소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외출하는 것을 즐긴다며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메이크업을 잘 하지 않는 편이라고 했다.

한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의 피부 관리법의 핵심은 꾸준한 관리와 충분한 숙면이라고 말했다.
몸에 피곤이 쌓이게 되면 피부가 푸석해지고 칙칙해지므로 이를 예방하기 위해 이동 중에도 수시로 잠을 청한다고.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면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주거나 오일을 이용해 마사지 해주는 등 보습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고 한다.

■□ 모공하나 없는 모찌피부 김태희 피부 관리법


우아한 여신의 자태를 뽐내는 배우 김태희. 특히 모공하나 없이 완벽한 피부를 소유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이 그의 피부 관리법을 궁금해 하고 있다.

시간의 흐름이 무의미 한 듯 그의 피부 나이는 여전히 20대에 머물러 있는데 과연 김태희만의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피부 비결을 묻자 세안 시 피부 마찰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손을 대지 않고 물을 튕겨서 세안한다고 말했다. 또한 얼굴을 헹궈낼 때에는 피부를 문질러 닦으면 약한 부분에 주름이 생기기 쉽다며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포인트라고 했다.

◆◇ 여배우와 같은 완벽한 피부로 가꾸어 줄 Beauty Item 추천


01. 아이젠버그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 [Editor Pick]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이젠버그의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는 일명 ‘혜박 5분 마스크 팩’으로 유명하다. 겟잇뷰티에 혜박에 출연해 패션쇼와 화보촬영 전에 사용하는 애용 아이템이라 소개했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광채와 수분, 영양을 공급해주며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캡슐화 된 비타민A와 비타민E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또한 얼굴 윤곽을 탄탄하게 잡아주어 슈퍼 V라인으로 완성시켜 준다.

02. 아이젠버그 유스 엘릭시르 모공 하나 없는 여배우 피부로 가꾸어 줄 메이크업부스터 겸 메이크업피니셔다. 모델 혜박이 밀라노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쓰는 것을 보고 바로 구매했다는 광채부스터이다. 화사한 피부 표현은 불론 쫀쫀한 피부결을 완성해 물광 메이크업의 기본 아이템으로 통한다. 특히 건조한 날씨에 메이크업이 들뜰 때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구분과 윤기를 부여해 메이크업을 단단하게 잡아준다. 제품에 함유된 탄력 기능 복합물이 모공 타이트닝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한다.

03. 아이젠버그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비페이직 케어 5가지 천연오일과 히알루론산 함유로 얼굴, 바디, 헤어에 골고루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오일이다. 마카다미아, 해바라기, 아르간, 달맞이꽃 오일 5가지 천연오일과 100% 히알루론산의 함유로 손상된 피부 개선에 좋으며 오랫동안 피부에 수분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안 후 토너로 사용하거나 크림 바르는 단계에서 얼굴에 지긋이 눌러주듯 사용하면 되고 극건성 피부에는 크림에 섞어 바르는 거나 스킨과 훼이셜오일로 스킨케어 마지막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 수분 함유량을 높여 준다.

04.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아이 트리트먼트 아름다운 눈가를 위한 아이 케어 제품으로 눈 주위 시간의 흔적을 집중적으로 완화해준다. 예민한 눈가를 위한 부드럽고 매끈한 질감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05. 샤넬 수블리마지레쌍스 피부가 다시 궁극적인 생기를 되찾도록 해주는 제품으로 가볍고 실키한 텍스쳐가 피부를 섬세하게 감싸준다. 아침 저녁으로 손가락에 살짝 덜어 얼굴, 목 데콜테에 발라주면 된다.
(사진출처: 아이젠버그, 디올, 샤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요즘대세 여배우 장나라-박예진의 메이크업 노하우
▶ [헐리우드★ 메이크업] 청순함의 대명사, 세기의 여배우… 올리비아 핫세
▶ ‘더 특별한 연말’ 키스를 부르는 입술 만들기
▶ 완벽한 아이돌 피부를 완성하는 3스텝 노하우!
▶ 남친 만들기 프로젝트 ‘Try it 로맨틱 걸리시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