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겨울특집]주름을 없애는 마법 같은 안티링클크림 BEST

2014-11-27 16:54:46

[뷰티팀] 얼굴의 주름은 당신이 점점 나이 들어간다는 가장 명백한 증거다.

특히 늘어만 가는 눈주름과 점점 더 짙어지는 팔자주름은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 쓰이는 콤플렉스일 수밖에 없다.

날씨가 건조하고 매서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 되면 눈주름과 팔자주름은 더욱 깊어지기 마련이다. 겨울 동안 안티링클크림으로 주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1. 산뜻한 아이크림으로 눈가주름 다스리기

우리 얼굴에서 눈 주위는 가장 연약하고 민감하여 작은 충격이나 외부 환경의 공격에 손상되기 쉽다.

그래서 건조한 겨울철이면 더 더욱 필요한 것이 바로 눈가에 바르는 안티링클크림이다. 하지만 눈 주위에 주름크림을 바르면서도 과연 눈에 안전한 것인지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는 있는 것인지에 대한 소비자의 의문은 더욱 증폭된다.

이러한 고민을 날려주는 것이 바로 EISENBERG의 ‘아이 컨투어 젤’이다. 산뜻한 젤 타입의 눈가 주름개선크림으로써 눈가의 노화를 예방하고 어두운 다크서클을 완화해 준다.

이와 같은 효과의 비밀은 비타민E와 밀 배아유, 보리지 오일이다. 또한 안과 임상시험을 통과한 검증된 주름개선화장품이기 때문에 눈에 바를 때도 안심할 수 있다. 세안 후 눈 주변과 눈꺼풀에 바른 뒤 흡수시키면 리프팅 되고 밝아진 눈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2. 피부 디톡스로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 만들기

나이가 들면서 우리 피부 속 깊이 독소가 축적된다. 피부 속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피부 디톡스는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안티링클크림이 주름 완화 기능만 한다고 생각한다면 ‘안티에이지 트리트먼트’의 디톡스 효과에 깜짝 놀랄 것이다. 아이젠버그의 ‘안티에이지 트리트먼트’는 피부디톡스로 나이 들어가는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피부 디톡스의 비법은 바로 홍조류 성분.

피부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는 홍조류 성분과 함께, 비타민C 성분이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손상되고 피로해진 피부에 눈에 띄는 활력을 제공한다.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의 유∙수분막 복원하며 외부 환경의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내기 때문에 보습크림이 따로 필요없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얼굴 전체, 특히 팔자주름과 목, 가슴부위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지친 피부가 생기 있고 탄력 있게 변한 것을 직접 발견할 수 있다. 피부를 볼륨 업 시키는 강력한 피부 리프팅으로 푹 패인 팔자주름을 완화하는 팔자주름리프팅 기능까지 하니 팔자주름화장품은 잠시 던져두자.

안티링클과 안티에이징크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eisenberg.co.kr)와아이젠버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원 AK백화점이나 롯데 명동점 9층 아이젠버그 매장에서 아이젠버그만의 강력한 탄력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사진출처: 아이젠버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요즘대세 여배우 장나라-박예진의 메이크업 노하우
▶ [헐리우드★ 메이크업] 청순함의 대명사, 세기의 여배우… 올리비아 핫세
▶ ‘더 특별한 연말’ 키스를 부르는 입술 만들기
▶ 완벽한 아이돌 피부를 완성하는 3스텝 노하우!
▶ 남친 만들기 프로젝트 ‘Try it 로맨틱 걸리시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