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박해진-김수현-이종석, 연하남의 그루밍 TIP

2015-01-26 08:52:14

[김희영 기자]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하남 그루밍 노하우.

중국에서 인기 있는 남성으로 뽑힌 세 남자. 바로 박해진, 김수현, 이종석이 중국을 흔들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스타로 손꼽힌다. 특히 이들이 공통적으로 가진 매력은 풋풋함이 돋보이는 ‘연하남’이란 사실.

나이가 어리지만 남자다움과 귀여움 등 모든 매력을 소유한 연하남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또한 뛰어난 외모만큼 빛나는 관리는 필수적인 요소.

남다른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뒷받침해주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인 피부는 특별 관리를 유지해줘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깊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대표적인 연하남 스타들을 통해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한다.

연하남 그루밍 TIP
VOL 1. 박해진처럼 깨끗한 피부 유지하기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를 통해 국민 연하남이 된 배우 박해진은 이국적이면서도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스타다. 특히 박해진의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는 연하남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다.

박해진과 같은 트러블 없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에센스와 토너 사용을 필수적으로 사용해줘야 한다. 건조한 날씨에는 특히 피부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필수. 어느 한 쪽이 무너지게 되면 좁쌀 여드름 혹은 여드름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세수를 한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토너 및 에센스를 2~3번 정도 반복해서 사용해주면 깨끗하고 밝은 피부를 만들 수 있다.

VOL 2. 김수현의 반짝반짝 윤기나는 피부 톤 잡기


‘별에서 온 그대’의 흥행과 함께 전지현의 연하남으로 넘버 원 한류 스타로 거듭난 배우 김수현은 촉촉함을 머금은 듯한 윤기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연예인이다.

김수현과 같은 수분이 넘치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클렌징에 집중하는 피부 케어를 진행해야 한다. 세안 시 클렌징을 잘못할 경우 피부 수분을 빼앗겨 건조한 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얼굴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한 피부는 크림 형태, 지성 피부는 폼, 중복합성 피부는 밤 형태를 선택해 세안을 꼼꼼히 실시하는 것이 좋다.

VOL 3. 이종석의 빛나는 하얀 피부 만들기


이보영과의 설레는 연기를 통해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풋풋한 연하남이 되었던 배우 이종석은 순정 만화 속에서 바로 나온 것 같은 귀공자 외모에 하얀 피부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다.

이종석과 같은 뽀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마스크 팩을 이용한 케어를 실시해보자. 마스크 팩은 짧은 시간 동안 고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피부에 맞춰 다양한 관리가 가능하다. 미백, 수분 공급, 영양, 피부 진정 등 피부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기능에 맞는 재료의 성분을 파악해두었다가 피부가 필요로 하는 케어법에 따라 간단하고 쉽게 마스크 팩을 이용한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연하남 필수 뷰티 아이템


1. 샐리스박스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 달팽이의 쫀득한 뮤신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스며들어 주름 개선과 탄력을 물론 피부 톤까지 밝혀주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다. 또한 오염된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줘 사용감이 만족스러운 마스크 팩이다.

2. 샐리스박스 모이스쳐 멜팅 클렌징 밤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 클렌저.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함유돼 클렌징에서 빼앗길 수 있는 수분을 확실하게 잡아줘 보습과 피부 결 개선에 탁월하다.

3. 수려한 진생 에센스 자연삼에서 얻은 33가지의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준다. 쫀쫀한 텍스처가 풍부한 영양감과 빠른 흡수력을 도우며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4. 비욘드 옴므 젠틀 페이셜 폼 스위스 빙하수와 메디컬 허브 성분이 남성 피부의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 가벼운 면도까지 한 번에 가능하게 해주는 쉐이빙 겸용 페이셜 폼이다.

5.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토너 포 맨 흑설탕 추출물이 잦은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각질을 정돈해주는 토너. 미백 기능은 물론 주름 개선까지 이중 기능성을 갖춘 화장품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샐리스박스, 수려한, 비욘드, 스킨푸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