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2015 신년맞이 힐링 ‘핫’ 플레이스

2015-02-02 09:42:39

[함리라 기자] 아는 만큼 즐길 수 있다. 조금 특별한 곳에서 나만의 위해 시간과 아낌없는 투자를 한다면 인생이 조금 즐겁지 않을까.

눈에 보이는 피부에는 아깜없는 투자와 정성을 들이면서 눈에 보이지 않는 곳은 소홀해 지기 마련이다. 매일 아침 두피와 모발에 강한 열을 가하고 염색, 펌 등으로 끊임없이 괴롬힘을 가하면서 정작 휴식을 주지 않는다.

누구나 힐링을 원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힐링을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곳을 주목해 보자. 16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비법을 통해 ‘자연’과 ‘과학’을 통해 인생 최고의 테라피를 느끼게 해 줄 것이다.

헤솔 두피클리닉스
10여년 간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연생약, 해양바이오 소재 조성물을 이용하여 한국인에게 꼭맞는 헤솔만의 두피모발관리 솔루션을 완성하여 맞춤형 두피, 탈모관리 시스템이다.
특히 고객과 기술중심으로 씻고(Cleansing), 바르고(Nutrition pass), 먹고(Supplement) 원스톱 솔루션으로 두피모발의 문제점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한국형 두피 탈모 관리 프로그램과 두피 전문가 트리콜로지스트 임상센터운영의 노하우로 전문적인 네트워트를 형성하고 있어 개인의 문제점을 정확히 진단해 힐링할 수 있다.

또한 을미년 청양띠를 맞이하여 신년을 맞이하여 최대 70%까지 할인 해주는 빅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폰 카메라로 쿠폰을 찍어가서 보여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3D 첨단 진단기로 두피정밀진단, 두피 딥클렌징 관리, 문제성 두피관리, 초기 탈모관리등 여러가지로 선택의 폭도 넓다.

추천 프로그램

두피의 유해독소를 제거하고 각질주기를 정상화 시켜주고, 영상성분 침투력을 강화시켜주며, 항상 일정한 pH발란스가 유지되어 두피환경 개선효과와 타입별 영양공급을 향상 시켜주는 프로그램.

근육뭉침을 해소시켜주며 독소를 제거해 피로감을 해소시켜준다. 지각과 신경을 자극시켜 응결된 근육의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주는 것을 물론 근육의 분비선의 기능을 왕성하게 해줘 두피에 탄력을 준다. 또한 뇌와 세포로 들어가는 산소의 양을 증가시키고 림프액의 순환을 개선시킨다.
(사진출처: 헤솔,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