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마스크 팩’ 전성시대

2015-02-04 14:38:30

[김희영 기자] 스타들의 마스크 팩 사랑이 뜨겁다.

마스크 팩 셀카를 한 번도 안 찍어본 사람은 거의 없을 터. 자기 관리의 필수 코스로 다른 사람에게 나의 노력을 눈으로 보여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 바로 ‘마스크 팩’ 셀카이기 때문.

특히 바쁜 일상생활 속 오염된 공기와 건조한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피부 집중 영양 관리는 케어뿐 아니라 마음의 힐링까지 얻을 수 있는 가장 단순한 방법이기도 하다.

여자 연예인들도 필수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마스크 팩의 장점과 인기 있는 팩 제품 라인을 소개한다.

# 너도 나도 ‘마스크 팩’
피부 집중 관리의 중요성



집에서 흔히 피부 미용이라고 접했던 것이 있다면 오이를 잘라서 얼굴에 붙이거나 오곡 가루와 꿀을 섞어 피부 위에 펴 바르던 것이 전부. 예전부터 팩은 거친 피부와 진정 효과를 얻고자 했던 피부에 가장 알맞은 케어법으로 실천되어 왔다.

뷰티 산업이 크게 발달하면서 더 좋은 성분으로 손쉽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방법들이 생겨났다. 각자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팩을 선택해 피부 자체를 개선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영양, 보습, 수분, 진정 등 더 넓은 범위의 관리 부분으로 확장되었다.

마스크 팩은 피부에 밥을 주는 것과 같다. 매일은 아니더라도 이틀에 한 번씩은 해줘야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피부 속 깊이 채울 수 있다. 앰플이 함유된 시트 마스크 팩을 포함해 얼굴에 직접 바르는 팩 등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실행해보자.

# 뜨는 마스크 팩 ‘나도 쓰고파!’



1.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하이드로겔 마스크
수분감과 밀착력이 뛰어난 아이드로겔 마스크 팩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개선에 효과가 좋은 제품.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으로 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유기농 보성 녹차수를 비롯해 초밀착겔 형태로 되어 있어 깊은 수분감을 가득 느낄 수 있다.

2. 록시땅 이모르뗄 크림 마스크 지중해 연안의 코르시카섬에서 재배되는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다량 함유되 비타민이 많이 함유된 마스크 팩으로 20% 정도 시어 버터가 함유돼 부드러운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다.

3.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네이처 씨드 아르간 마스크 시트 모로코 아르간 오일을 열에 의한 파괴 없이 그대로 짜내어 그대로의 영양감을 피부 속 깊이 채울 수 있다. 모로코 아르간 에센스 한 병을 그대로 팩에 옮겨 단기간 피부 회복을 위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 사용 후 마스크 팩을 사용하며 남아있는 에센스가 흡수될 수 있도록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준다.

4. 미키모토 코스메틱 에센스 마스크 진주 핵심 단백질인 펄 콘키올린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 마스크 팩으로 촉촉하면서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집중 케어가 필요하면 일주일동안 꾸준히 사용해주면 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 미쓰에이 민-박은지 인스타그램, 나비-김소은 트위터, 아이비 블로그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