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걸그룹 ‘아찔한 몸매 종결’, HOW TO?

2015-02-27 11:13:06

[조지윤 기자] 무대 위 여자 아이돌들은 휘황찬란한 불빛 아래 우월한 S라인 명품 몸매, 늘씬한 기럭지와 더불어 화려한 안무로 많은 삼촌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고 있다.

반면 여성에게 여자 아이돌들의 균형 잡힌 바비인형몸매는 언제나 항상 닮고 싶고 몸매 비결을 따라하고 싶은 선망의 대상이다.

이에 수많은 여자 아이돌 중 ‘몸매 종결자’로 유명한 아이돌들을 선정해 그들의 특별한 몸매 비결을 알아본다.

▶ 현아의 몸매 비결 ‘꾸준한 운동과 배드민턴’


새 미니앨범 ‘Crazy’ 타이틀곡 ‘미쳐’로 가요계를 석권하고 있는 포미닛은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걸 그룹 중의 하나. 특히나 현아의 몸매와 관리비법은 데뷔이후 줄곧 화제의 중심이다.

늘씬하고 매끈한 각선미 그리고 무대 위에서 휘황찬란하게 움직이며 범접할 수 없는 포스는 현아만의 매력. 어느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현아의 몸매 비결은 바로 꾸준한 운동과 배드민턴.

한 인터뷰에서 그의 몸매 관리비법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춤과 등산 등 다양한 운동을 했으며 그 때의 운동하는 습관을 지금까지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운동을 하지 않게 되면 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틈틈이 걷고 인근 피트니스 센터를 다니며 꾸준히 몸매를 관리한다고 한다. 더불어 최근에는 하루에 2시가 30분 정도 배드민턴을 치는 등 즐거움을 찾는 운동을 한다고 전했다.

▶ 나인뮤지스 경리와 현아, ‘종이컵 다이어트’


새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해 왕성하게 활동 중인 모델돌로 유명한 나인뮤지스. 특히 길고 가느다란 팔다리와 바비인형 몸매 부럽지 않은 아찔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경리와 현아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최근 쉼표머리의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경리의 몸매 관리비법은 연예인들이 자주 실천하고 있는 종이컵 다이어트로 22인치 개미허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종이컵 다이어트는 종이컵 3개에 각각 밥과 반찬, 야채와 과일 등 정해놓은 분량만큼만 먹는 것이 포인트로 알려져 있다. 또한 경리는 다이어트 시 운동과 더불어 꾸준히 적게 먹는 습관으로 몸매를 관리한다고 한다.

나인뮤지스에서 빛나는 꿀벅지와 탄탄한 보컬로 인기몰이 중인 현아의 몸매관리 비법은 음식 조절. 특히 청포도, 사과, 라임, 딸기 등 비타민을 많이 함유한 과일을 섭취함으로써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고 전했다.

▶ 애프터스쿨 나나, ‘1일 100개 스쿼트’


SBS ‘룸메이트 시즌2’에서 털털하고 솔직한 반전 매력으로 주목 받고있는 나나는 노출의상에도 굴욕없는 환상적인 명품 몸매를 과시하며 아이돌 몸매 종결자로 유명하다.

그는 한 매거진 인터뷰에서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스쿼트를 꼽았다. 스쿼트는 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섰다 하는 동작으로 가장 기본적인 하체 운동이면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나는 잠들기 전 하루에 100개씩 필수적으로 스쿼트를 하는 것은 물론 하루 세끼 식사와 고른 영양소를 섭취해 장기적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준다고 한다.

▶ 걸그룹 못지않은 몸매 만들어주는 BEAUTY ITEM


01. 코코스타 W 라인 하이드로겔 브레스트 고대 태국왕실 여성의 몸매를 가꾸어주었던 미용 비법인 푸에라리아 미리피카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슴 피부로 케어 해주고 고농축 하이드로겔 패치 기술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가슴에 밀착된다.

02. 비오템 오일 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퍼밍 오일 3가지 자연 유래 오일을 함유한 바디 오일 제품으로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 보습과 탄력 강화에 탁월

03. 빌리프 딜라이트풀 레그 마사지 쿨링 젤 시원한 청량감으로 지친 다리에 휴식의 안락함을 선사하는 다리전용 쿨링 마사지 젤

04. 블리스 팻 걸 식스팩 복부에 직접 대고 눌러 마사지용 젤이 나오면 오른쪽 하복부부터 시작해 배꼽 주변으로 둥글게 마사지하도록 고안된 제품

05. 클라란스 바디 리프트 컨트롤 크림 매끈하고 탄력 있는 바디 라인으로 가꾸어주는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
(사진출처: 코코스타, 비오템, 클라란스, 블리스, 빌리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 대세녀… 제니퍼 로렌스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
▶ [헐리우드★ 메이크업] ‘프렌즈’의 히어로, 제니퍼 애니스톤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