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구혜선-수현-유이, 바비 인형보다 매끈한 피부의 소유자

2015-03-09 17:28:20

[김희영 기자] 바비 인형처럼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는 여배우들의 뷰티 케어 노하우.

여배우에게만 있는 아름다움의 근원은 어디서부터 시작되는 걸까. 시술과 성형을 통해 외면적인 아름다움을 만드는 스타들도 있지만 타고난 미녀들의 꾸준한 노력이 새로운 아름다움의 형태를 이어나간다.

특히 길고 날씬한 우월 몸매와 인형 같은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스타들에게는 좀 더 다른 특별한 케어가 필요할 터. 유독 까다롭게 관리되어야 하는 피부 케어는 여배우들의 외모에 대한 노력을 여실히 보여주는 결과물로 다뤄지고 있다.

배우 구혜선, 수현, 유이를 통해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여배우들만의 완벽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소개한다.

빼어난 미모의 여배우 BEAUTY TIP
TOP SKIN CARE



눈부신 외모를 가진 여배우들은 남다른 포스를 자랑한다. 특히 여신 미모의 토대가 되는 것이 ‘피부’. 피부과나 숍을 다니면서 스킨케어를 받고 있는 스타들도 많지만 기본적인 피부는 타고나거나 홈 케어가 필수적으로 동반되어야 한다.

KBS 드라마 ‘블러드’에 출연 중인 배우 구혜선은 하얀 모찌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스타다. 구혜선과 같은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화이트닝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를 사용해야 한다.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화이트닝 에센스가 있을 수 있으니 성분을 확인하고 사용할 것. 꼼꼼한 클렌징도 실천해야 한다. 제대로 씻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겨 다크 스팟을 형성할 수 있으니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자극 없는 클렌징 폼으로 청결한 세안을 유지하자.

영화 ‘어벤져스 2’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배우 수현은 수분을 머금은 듯한 윤기 있는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연예인이다. 수현과 같은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선 촉촉한 바탕이 필수다. 페이스 오일, 모이스처 크림을 통해 피부 결과 톤을 정리해주고 영양이 담긴 CC 크림을 사용해 깨끗한 메이크업 라인을 정리해주는 것이 좋다. 이때 손으로 메이크업을 하기 보단 기계를 이용해 손 세균의 자극을 최소화하자.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도도희 역으로 열연 중인 가수 겸 배우 유이는 늘씬한 몸매는 물론 어려 보이는 베이비 페이스로도 유명한 스타. 동안 외모를 꾸준히 유지하려면 잔주름 케어를 꼭 해줘야 한다. 피부에 보이지 않게 있는 잔주름이 깊은 주름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앰플과 크림을 이용해 주름 개선을 실천하자. 이때 자기 전 바르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잘 것.

HOT BEAUTY ITEM


뮤신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결점은 커버하고 화이트 펄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1. 샐리스박스 화이트 펄 스네일 씨씨 크림 / 분당 최대 14000회 미세 진동으로 두드릴수록 피부에 밀착되어 커버력은 물론 지속력을 향상시키는 2. 샐리스박스 누디 스킨 메이크업 아티스트 / 바다 달팽이 독의 모사체에 함유된 신개념 항노화 성분이 노화 주름은 물론 미세 주름까지 완화시켜 쫀쫀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3.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 / 즉각적인 피부 수분을 공급하고 엑스트라 리페어 복합체가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밤 4.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 /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 소금과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 함유돼 피부 당김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고 미세먼지와 피부 트러블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5. 샐리스박스 퓨어 솔트 포어 클렌징 폼 / 위쌍 섬에서만 서식하는 블랙비가 생산한 허니 성분이 탄력을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맑은 안색을 만들어주는 6. 겔랑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 아쿠아토릴 콤플렉스가 피부 속에 화이트닝 수분 막을 설치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블랑 엑스퍼트만의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밝혀주는 7. 랑콤 블랑 엑스퍼트 에센스 로션
(사진출처: bnt뉴스 DB, 샐리스박스, 리리코스, 바비 브라운, 겔랑, 랑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신상] 봄의 얼굴을 위한 뷰티 플랜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男 배우들의 마스크 팩 바라기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