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 연상녀들의 동안비결

2015-05-04 11:03:45

[정유진 기자] 요즘 연예계는 연상연하 커플이 점점 늘어나며 연상의 여인에 대한 로망까지 만들어낸다.

기성용-한혜진, 손준호-김소현, 정석원-백지영 커플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연상연하 커플로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한다. 연하의 남편에 비해 전혀 나이 들어 보이지 않는 아내들의 미모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한다.

그들이 평상시에 동안 유지를 위해 쏟는 노력은 상상을 초월한다. ‘한 미모’ 하는 연상 아내들의 동안 비결은 무엇일까.

▶생활 습관 개선으로 탱탱한 피부 유지

이마는 다른 부위에 비해 피지분비가 많아 주름에 안전하다고 생각하기 쉬운 부위이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 이마주름은 한 번 생기게 되면 주름이 깊어지기 때문이다. 특히 이마주름은 노안에 가장 크게 기여하는 부분으로 심한 경우 10살은 더 많아 보이기도 한다.

얼굴을 찡그리거나 문지르는 습관이 있다면 즉시 교정해야 한다. 이러한 습관들이 주름생성을 가속화하기 때문이다. 의도적으로 눈을 크게 뜨는 습관처럼 타부위보다 피부층이 얇은 이마에 자극을 주는 행동도 자제하는 것이 좋다.

또한 눈가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클렌징을 할 때 눈을 비비거나 세안 시 눈가를 세게 문지르는 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 눈을 찌푸리며 보는 습관이 있는데 이 또한 눈가주름에 치명적이다. 엎드려 자는 습관도 눈가주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자는 자세도 매우 중요하다.

▶바른 자세로 걷기

동안 스타들은 올바른 자세로 걷기를 생활화한다고 알려졌다. 매일 30분 이상 걷기를 실천하면 심폐 기능을 향상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체지방을 감소시켜 몸매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된다.

걷기 전 발목과 무릎 스트레칭을 꼼꼼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걷기라고 해서 준비운동의 중요성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그 다음 등을 곧게 펴고 배에 힘들 주며 걷는 것이 올바른 걷기 방법이다. 이 때 팔을 앞뒤로 흔들고 무릎을 펴고 걷는 것이 좋다.

턱은 당겨 시선을 전방을 향한 뒤 내 딛은 다리의 발가락 끝으로 땅을 차듯이 걷는다. 일반적인 걷기와 걷기 운동의 차이점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에 있다. 그렇기 때문에 옆 사람과 대화를 하면서 걷는 것은 금물이다.

▶마스크 팩으로 복합적인 케어

마스크 팩은 시트 한 장으로 보습, 미백, 영양 공급까지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여성들이 사랑하는 뷰티 아이템 중 하나다.

리셀스킨의 신개념 마스크 팩 ‘다이아 팩’은 양방에서 인체에 가장 좋은 물질로 꼽히는 베타글루칸과 우수한 성분의 한약 추출물을 조합해 기존의 팩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녹차 어성초, 감나무 잎 등 피부친화적인 자연 추출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피부의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그 중에서도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링클 리페어 앰플 마스크팩’은 25ml 용량의 앰플 한 병을 마스크 시트 한 장에 담아 피부 속부터 꽉 차오르는 탄력을 가질 수 있다. 동안을 꿈꾸는 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인 셈이다.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아데노신과 건강한 피부 컨디셔닝 관리를 위한 복령 추출물과 석류나무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백지 추출물, 인삼 추출물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활력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리셀스킨, 백지영 인스타그램, SBS ‘힐링캠프’,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uty@bntnews.co.kr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벚꽃축제 가기 전에 ‘준비할 것’
▶ 수영-구하라-설리, 봄을 맞은 女아이돌 스타일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