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넓은 모공에 효과적인 ‘CL4(씨엘포) 포어’ 라인

2015-05-01 19:05:24

[김희옥 기자] 최근 갑작스럽게 초여름 기온까지 오르면서 넓은 모공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모공은 봄에서 여름 사이에 가장 넓어지는데 기온이 상승할수록 점점 모세 혈관이 확장되어 피지 분비와 땀 분비가 활발해지기 때문이다.

이에 아미코스메틱의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씨엘포)의 점점 더 넓어지는 모공을 꽉 잡아줄 3X 포어 라인 2종을 소개한다.

먼저 뻥뻥 뚫린 분화구처럼 넓어진 모공을 집중 케어해주는 ‘CL4 3X 포어 타이트닝 앰플’은 8가지 모공 수렴 성분을 함유하여 탄력을 잃고 넓어진 모공을 집중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콜라겐과 펩타이드, 달팽이 점액 여과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감을 채워주고 모공 수렴 특허 성분인 포어백스와 24K 골드 파우더가 울퉁불퉁하고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앰플 사용 후에는 ‘CL4 3X 포어 슬리핑 팩’으로 모공을 좀 더 촘촘하게 조여보자. 식물성 모공 성분인 포어백스가 늘어진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며 피지 케어와 동시에 탄력에도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형상 기억 메모리 젤 타입으로 수면팩 뿐만 아니라 수분크림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CL4 3X 포어 슬리핑 팩’은 2014년 1월10일부터 4주간 21명을 대상으로 모공 수축에 대한 인체 적용 임상을 완료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기기로 모공 면적을 측정한 결과 제품 사용 후 우측 뺨과 좌측 뺨에서 각 2.27%와 3.06% 개선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진제공: CL4)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훈남’들이 써봤다!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
▶ [뷰티신상] 피부를 채워주는 ‘슈퍼 파워’ 아이템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뷰티이벤트] 참여하고 싶은 프로모션
▶ 멈추지 않는 자연주의 신화, 네이처리퍼블릭의 네버 엔딩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