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는 비만 관리 시스템 ‘여리한’

2015-07-31 17:36:15

[뷰티팀] 1년 365일 여성들의 고민 1순위 다이어트.

“내일부터 다이어트야”라고 매일 선포해 보지만 정작 D-day, 내 손은 이미 디저트를 향해 가고 있다. 매일 매일 다이어트를 향한 열정과 의지는 불타오르지만 작심삼일 다이어트가 부지기수. 더욱이 혼자서 고강도의 운동을 하고, 식습관을 바꿔보려 하니 목표를 향한 의지가 점점 약해져 간다.

이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다이어트, 쉽게 그리고 빨리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다이어트 전문 관리 샵 여리한의 도움을 받으면 ‘쉽고 편하게 빼는’ 다이어트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여리한은 건강하고 편안하게 빼는 모토를 기반으로 국내 에스테틱 업계 1위 약손명가의 노하우를 접목,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실시하고 있다. 개인의 체형분석 및 체질분석을 통한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는’ 비만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시간 대비 효과가 뛰어난 3개의 자율기기를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한 전문관리사를 통한 림프 마사지를 통해 몸 속에 축적된 지방과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 될 수 있도록 하며 여성 고유의 아름다운 곡선을 살려주는 라인을 중점적으로 관리해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생체리듬을 회복할 수 있도록 과학적인 순환관리를 병행하고 있다.

모든 관리 프로그램은 총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고객의 그날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1:1 맞춤형 관리가 들어간다. 관리가 끝나면 여리한 박선희 원장의 1:1 컨설팅이 진행되며 다시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을 만들 수 있도록 식단관리 및 생활습관을 체크해 준다.

특히 여리한은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조망권을 가지고 있어 넓게 트인 한강을 보면서 살을 뺄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어트를 경험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한도전 가요제 2015’ 아이유 파운데이션 팩트, 어디꺼?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뷰티이벤트] 핫 셀럽과 함께하는 실속 프로모션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