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태연-엑소의 피부 면역력 높여주는 핫 아이템

2015-10-09 02:19:51

[뷰티팀] 면역력 저하시키는 환절기 피부 건조함 극복하기.

피부 면역력 증가가 필요한 요즘 가장 절실한 건 피부에 가장 잘 맞는 뷰티 제품을 사용하는 것. 가요계의 대표 미녀, 미남인 태연과 엑소가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 제품 외 실제 사용 제품을 통해 균형적인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자.

태연 “홍삼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집중 보습!”


잡티 없이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태연의 꿀피부 비결은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된 집중 보습 제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인증한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태연의 잇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피부 자체의 면역력을 끌어올려주는 6년근 고려 홍삼 성분이 생기를 부여하고 순도 99% 금이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과 청정 로얄 젤리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트러블 없는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엑소 “알로에 라인으로 체계적인 관리!”


네이처리퍼블릭 뷰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엑소(EXO)는 뽀얀 피부를 자랑하고 있는 남자 스타들이다. 매장 방문 당시 엑소 멤버들은 실제로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제품을 선호해 사용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새롭게 출시된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베라 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스팩, 슬리핑팩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스퀴즈 알로에베라 크림은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공급된 수분을 꽉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리얼 스퀴즈 알로에베라 슬리핑팩은 잠들기 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펴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 물세안 해주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리얼 스퀴즈 알로에베라 아이스팩은 상온과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해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을 조여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뷰티신상] 내 피부에 ‘산소’ 공급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스타뷰티 줌인] 홍진영-서현-혜림, 女가수들의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