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2015-10-19 21:36:02

[최우진 기자] 각종 시상식, 영화제의 꽃 ‘레드카펫’.

매년 아름다운 미모로 레드카펫 위를 걷는 여배우들은 우아한 드레스 자태와 메이크업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완벽한 레드카펫 위에서 여신의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평소 스킨케어에 열중하는 여배우들.

화려한 모습만큼이나 광채 피부를 지닌 여배우처럼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노하우와 이들을 따라잡기 위한 시선집중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1 가을에도 자외선 차단제 사용하기


대다수 사람들은 가을은 상대적으로 여름에 비해 자외선 지수가 낮아지며 선선한 바람이 불기 때문에 피부에 지장이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자외선은 1년 365일 케어해야 피부 손상을 막을 수 있을 것. 야외 활동이 잦고 조명으로 인해 피부톤, 탄력 저하될 위험이 높은 여배우들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있다.

레드카펫에서 여배우들의 완벽한 광채 피부 및 밝은 피부 톤을 유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발라보자. 특히 최근에는 내추럴한 비비의 특징을 지닌 제품들도 출시되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색소 침착 및 잔주름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의 흔적을 지우는데 효과적이다.

2 클렌징으로 피부 속 노폐물 제거하기


수없이 덧바른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으로 지쳐있는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클렌징 단계가 중요하다. 본격적인 건조함이 시작되는 시기에 부드럽고 저자극 클렌징으로 피부 보호막을 탄탄히 가꾸는 점이 포인트. 날씨를 막론하고 광채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던 여배우들의 비결 역시 클렌징이다.

세안 시 특히 놓칠 수 있는 부분인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제거하기 위해 세정력이 강하면서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할 것. 세정력이 과도하면 자칫 피부 수분까지 빼앗아 갈 수 있기 때문에 유,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당김없는 클렌저를 사용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야 한다.

3 보습력 높은 수분 크림으로 피부 온도 내리기


여름철 따가운 햇볕으로 열 노화가 발생되었다면 가을에는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이럴 때일수록 촉촉한 수분 크림을 활용해 피부 속 보습력을 높여야 한다. 또한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달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피부 본연의 상태로 가꿀 수 있다. 많은 여배우들이 밝혔듯이 가을철 건조함을 극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수분크림을 활용해보자.

가을철 건조증으로 인해 피부가 갈라지고 가려움증이 심해지기 때문에 수분 크림으로 케어해야 한다. 또한 가을 메이크업 시 수분이 부족하면 화장이 쉽게 뜰 수 있기 때문에 수분 충전은 충분히 이뤄져야 한다. 더불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저자극 크림은 피부 속까지도 영양 성분이 전달된다.

▶ 여배우의 눈부신 피부 비결 아이템


여배우처럼 광채피부를 만들기 위해 메이크업 전 스킨 케어 아이템을 활용해 관리해보자. 건조한 가을에도 부드럽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가을 피부 여신으로 거듭나보자.

시간이 지나도 빛나고 주름 없는 피부를 위해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제격.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진귀한 골드, 고려홍삼, 로얄젤리, 황금누에 성분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함게 산뜻한 수분 선크림을 원한다면 2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SPF50+ PA+++’를 사용해보자. 광노화의 원인 UVA의 차단력이 기존 제품보다 2.5배 강화됐으며 안티에이징에 뛰어난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촘촘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피지 억제 효과까지 선사하는 3 라네즈 ‘포어 딥 클리어링 폼’은 순한 포밍 클렌저다. 피부 표면 유해 요소를 씻겨주며 번들거림 없이 청결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트러블에 대한 피부 방어막을 강화시켜 준다.

여배우처럼 매끄러운 피부결, 탱탱한 탄력감을 위한 4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다. 6년근 고려홍삼 추출물, 순도 99% 골드, 실크 아미노산, 로얄젤리 추출물이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을 부여한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헤라, 라네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스타뷰티 줌인] 강소라-김남주-김성령, 여배우 꿀광 메이크업 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