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2015-12-15 19:30:44

[최우진 기자] 서구적인 이목구비, 완벽한 몸매, 깨끗한 피부는 여성이 꿈꾸는 외모 조건으로 꼽힌다.

특히 사람들은 연예계에서 3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하는 연예인을 ‘엘프’라 칭하는데 연예계에서는 태연, 박신혜, 이유비가 대표적인 ‘엘프녀’로 불린다. 진한 메이크업을 했어도 피부 본연의 컨디션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동화 속에 나오는 요정이 될 수 없을 것.

어느 무대에서나 단연 돋보이는 백옥피부를 지닌 이들의 스킨 케어 노하우와 눈부신 외모를 따라잡을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태연_ 피부에 수분을 가두자


어느 때보다도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소녀시대 태연은 화려한 홀로서기에 이어 선물을 부르는 요정으로 돌아왔다.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노래 ‘디어 산타’와 함께 요정같은 미모를 보여준 그는 무대 위 ‘디어산타 태연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태연의 청초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해당 메이크업은 촉촉한 피부 베이스가 기본. 색조 메이크업이 조금 더 아름답게 돋보일 수 있는 비결이다.

특히 요즘같이 차가운 바람때문에 피부가 당긴다면 수분 크림을 활용해 피부 보습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고보습이면서도 크리미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각종 영양성분들이 피부에 스며들 수 있도록 돕는다면 태연처럼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 박신혜_ 백옥처럼 하얘지기


SBS 드라마 ‘피노키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이후 짧은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박신혜는 단아하고 청초함이 매력적인 배우다. 2016년 영화 ‘형’으로 다시 한번 스크린을 장악할 그는 최근 행사장 속에서 백옥처럼 하얀 피부로 등장했다. 박신혜처럼 밝은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화이트닝 제품으로 데일리 케어가 필요할 것.

추운 날씨로 피부를 지속적으로 덮기만 한다면 여름철 그을린 피부가 더욱 칙칙해질 수 있다. 피부톤을 밝게 만들기 위해선 화이트닝 제품으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단기간만 효과가 뛰어나고 탄력까지 선사하는 제품들이 출시돼 지속적인 사용으로 박신혜처럼 광채 피부를 만들기가 수월해졌다.

>> 이유비_ 탱탱한 탄력 가꾸기


백옥처럼 하얀 피부와 탱탱한 탄력을 자랑하는 배우 이유비.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로서 많은 이들이 이유비의 스킨 케어 노하우를 궁금해한다. 이유비처럼 주름과 잡티 없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기 위해 탄력 크림을 사용해 볼 것.

탄력 크림은 안티에이징의 첫 걸음으로써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가 늘어나고 수분이 날아가는 점을 방지하고 피부를 촘촘히 조여준다. 늘어난 피부를 아래에서 위로 리프팅하듯 끌어올려주면 이유비처럼 주름 하나 없는 탱탱한 꿀피부를 가질 수 있다.

엘프의 광채피부 가꾸기를 위한 솔루션


1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울트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기 위해 48시간 수분을 지속시켜주는 보습 크림 ‘쉐어버터 스팀크림 울트라’를 사용해보자. 아프리카 카리테 나무에서 약 35년의 시간을 거쳐 열매를 맺는 풍부한 보습력의 시어버터가 극건성 피부의 건조함을 잡아준다.

2 마몽드 ‘퓨어화이트 에멀젼’
‘퓨어화이트 에멀젼’은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밝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분이 터지듯 촉촉하게 흡수되며 가볍고 산뜻한 질감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3 크레모랩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스무드 푸딩’
피부 나이를 늦추기 위해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채우고 탄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스무드 푸딩’을 발라보자. 비타민 A, C, B1, B2 등이 풍부한 해조추출물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4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크림’
달팽이 점액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에너지와 영양을 선사하려면 ‘스네일 솔루션 크림’이 제격.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 60%가 콜라겐 및 엘라스틴 증가에 도움을 줘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마몽드, 크레모랩,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스타뷰티 줌인] 문채원-지아-공효진, 은은한 윈터 메이크업 스타일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뷰티이벤트]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판 선물까지!” 화끈한 프로모션 실시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