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유인나-설현-하니, 베이글 스타들이 부러워?

2016-02-05 18:13:52

[송은지 기자] ‘베이글’이란 단어는 아기처럼 어려 보이는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해진 이들을 수식하는 용어 중 하나다. 흠잡을 곳 하나 없이 완벽한 베이글 스타들의 몸매는 늘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베이글 스타로는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전직 걸그룹 ‘엔젤스’의 멤버 고동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인나와 AOA 설현, EXID 하니, 씨스타 소유, 시크릿 전효성, 걸스데이 소진, 유소영 등이 대표적. 이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어려 보이는 외모와 상반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이슈가 되고 있다.

그렇다면 스타들처럼 ‘베이글’이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타고나지 않았어도 집에서 따라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피부 및 몸매 관리법을 알아봤다.

베이비 페이스 ::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자


본인의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를 꿈꾼다면 깨끗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힘쓰자. 메이크업도 좋지만 매일 꾸준히 반복하는 스킨케어가 우선되어야만 베이글 스타들처럼 깨끗하고 환한 동안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외출 후에는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세안제로 메이크업 잔여물 및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자. 이후 수분크림이나 마스크팩 등 기초 제품을 이용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면 된다.


01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순한 비이온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피부 본래의 유분을 유지하며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보습 클렌저 02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바이오 셀레티노이드가 피부 노화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하는 고보습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03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 호일을 사용한 듀얼 매트릭스 마스크가 에센스의 영양성분을 피부에 더욱 빠르게 전달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마스크팩

글래머러스한 몸매 :: ‘탄력’ 관리에 힘쓰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거듭나기 위해선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 조절, 여기에 뷰티아이템을 이용한 다양한 케어로 몸매의 탄력을 유지해주자.

특히 가슴 탄력은 한 번 떨어질 경우 회복하기가 쉽지 않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꿈꾼다면 반드시 관리해야 할 부분이다. 가슴 마사지와 더불어 가슴팩처럼 가슴 전용 관리 아이템으로 탄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하자.


라미화장품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브레스트 마스크
쌀로 제작된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해 ‘쌀 가슴팩’이란 애칭으로 더 유명한 가슴 마스크팩. 밀착력이 우수한 라이스페이퍼가 가슴을 조여 탄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콜라겐, 키젤리아, 석류 등 가슴 관리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작된 에센스가 가슴 탄력을 유지시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키엘, 아이오페, 에스티로더,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손끝★스타일] 돌아온 섹시 아이콘 현아의 아찔한 네일아트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여전사 포미닛 쇼케이스 현장, 강렬한 메이크업 포인트는 어디?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