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박신혜-수지-전도연, 브라운관을 점령한 그들의 피부 관리 비밀은?

2016-07-21 16:59:18

[윤지혜 기자] 언제 어디서나 등장만으로 수많은 화제거리를 몰고 다니는 박신혜, 수지, 전도연. 이들은 아름다운 외모와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 연예계 스타들이다.

최근에는 드라마를 통해 그들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안방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그들의 패션, 헤어, 메이크업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 잡은 상태. 그 중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는 것 중 하나는 바로 투명한듯 탱탱한 광채 피부라 할 수 있다.

그들처럼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갖기 위한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한다.

>>박신혜


최근 출연중인 SBS 드라마 ‘닥터스’에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당차고 밝게 자라 의사로 성공한 박신혜.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어 보이는 그의 얼굴은 그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최근 비 맞으며 춤추는 장면 속에서도 죽지 않는 그의 아름다운 외모와 상큼한 미소는 많은 여성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건강하면서 생기 있는 피부 유지를 위해서는 깨끗한 클렌징과 더불어 보습 관리를 우선시 할 것. 깨끗한 모공 관리를 위해 클렌징 거품을 사용해 꼼꼼히 클렌징을 해 준 후 수분 크림을 얼굴에 듬뿍 올려준다. 피부가 건조하면 안색이 칙칙해지고 푸석푸석해 지기 때문에 평소 충분히 보습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이다.

>>수지


예고편에서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던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수지. 민낯 같은 청초한 모습과 더불어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보여줬다. 이러한 그의 모습에 많은 남성팬들 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의 심장도 두근거렸을 것이다.

평소에도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모찌 피부를 자랑하는 그의 피부를 갖고 싶다면 화이트닝에 특별히 신경쓰자. 화이트닝 제품은 피부 본래의 광이 돌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그러나 단기간 관리만으로 쉽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므로 매일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어느 순간 피부의 잡티들이 몰라보게 옅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전도연


어느새 40대 중년 여배우가 된 전도연. 최근 오랜만에 tvN 드라마 ‘굿와이프’라는 작품으로 안방 극장에 컴백했다. 순수하면서도 당찬 변호사 역 맡은 그는 특유의 담담한 대사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홀리고 있다.

그의 담백한 연기만큼이나 돋보이는 것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깨끗한 피부. 탄력 있으면서도 탄탄한 그의 피부 관리 비법은 중년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젊은 20대 같은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해 관리해줄 것. 특히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성분이나 줄기세포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해 관리함으로써 동안 피부로 거듭나보자.


01 크리니크 포밍 소닉 페이셜 솝(CLINIQUE Foaming Sonic Facial Soap) 효과적으로 노폐물과 과잉 피지를 씻어내주는 세안용 젤 타입 포밍 클렌저이다.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피지, 먼지, 노폐물 등을 더욱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부드러운 포밍 페이셜 솝이다.
02 바비브라운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BOBBI BROWN Hydrating Gel CREAM) 가벼운 젤 텍스쳐가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지복합성을 위한 수분 크림이다. 열대 식물 추출물이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이를 보존하는 피부의 천연 보호막을 강화해 피부가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도록 도와준다.
03. GD-11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GD-11 Stem Cell EXS Intensive Micro Cream) GD-11의 세미 프리미엄 라인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은 특허 받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 성분인 GDF11을 주 원료로 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다. 콜라겐 크림에 함께 포함된 파우더 제품을 혼합 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주름 리프팅 및 화이트닝 효과를 준다. 또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해 태생의 젊음을 되찾아 주는 리버스 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04.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CAUDALIE Vinoperfect Radiance Serum) 꼬달리 독점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비니페린이 들어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다크 스팟을 케어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닝 광채 세럼이다.
(사진출처: GD-11, 크리니크, 바비브라운, 꼬달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