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송혜교-서현진-혜리, 대세 여배우의 과즙 터지는 상큼 피부 비법은?

2016-08-19 11:03:24

[박승현 기자] 입추가 훌쩍 지났지만 여전히 푹푹 찌는 듯한 더위는 가시질 않는다. 끈적이는 더위에 불쾌 지수만 날로 높아지는 날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꼼꼼하게 챙겨줘야 할 것들은 여전하다.

마냥 덥다고 피부 관리에 손을 놓고 있다 보면 어느새 늘어난 모공과 잡티 가득한 얼굴을 만나게 될 터. 아무것도 하기 싫게 만드는 더위 속 여름이야 말로 피부 관리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할 때다.

늘 새로운 작품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여배우들. 그들의 피부를 조금이라도 따라가고 싶다면 아무리 더워도 또 아무리 귀찮아도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 바로 일주일에 한 두 번이라도 꼭 해줘야 마땅한 마스크 팩 관리인 것. 높은 온도로 인해 지쳐가는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피부 관리의 가장 중요한 첫 걸음에 대해 알아보자.

모공 뽀득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 누구나 바라는 그런 피부가 되려면 오랜 시간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여름만 되면 늘어지는 모공과 눈에 띄는 블랙헤드에 많은 여성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사실.

언제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연기면 연기, 외모면 외모 빠지는 것이 없는 배우 송혜교는 30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깨끗한 피부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송혜교처럼 모공 없이 쫀쫀한 피부를 원한다면 모공을 자극시키는 코 팩이나 고무 팩 보다는 모공을 조여주는 효과가 있는 탄산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닝 톡톡


여름철 피부 관리의 가장 큰 주범은 자외선이다. 특히 자외선 차단에 소홀하면 피부의 잡티뿐만 아니라 트러블이 생겼을 시 색소 침착까지도 발생할 수 있다는 것. 청순한 외모에 털털한 모습까지 생활 밀착형 연기를 선보이며 남녀를 구분 않고 인기를 끌고 있는 서현진은 말 그대로 우유같이 뽀얀 피부의 소유자다.

특히 미백 케어를 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바로 자외선의 차단인데 서현진처럼 티 없이 뽀얀 피부가 부럽다면 틈틈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고 낮 사이 시달린 피부에 화이트닝 팩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면 좋다.

탄력 촉촉


무더위로 늘어지는 몸만큼 이나 늘어지는 것이 바로 피부. 특히 높은 온도로 몸의 수분이 쉽게 빠져나가는 여름이야말로 피부의 수분을 지키고 탄력을 높여야 할 시기다.

사랑스러운 애교와 털털함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혜리는 까무잡잡한 피부에 건강한 탄력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 땀으로 빠져나간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선 수시로 섭취하는 물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바로 흡수시켜줄 수 있는 수분 팩도 중요하다. 일주일에 한 두 번씩 수분과 영양이 고루 함유된 팩을 사용해 피부에 탄력과 건강을 되찾아 보자.

Editor’s Choice


후르디아 과일 4종 마스크팩 블루베리, 청포도, 석류, 감귤 4종의 과일 소재로 피부 타입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과즙 마스크. 100% 무표백 시트 사용해 피부 건강을 지켜주며 보존제가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팩이다. 특히 각 과일이 가진 기능의 성분이 손실되지 않는 착즙 공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가 효과적이다.

메디힐 모공톡스 탄산 버블 시트 피부 표면에 버블을 생성하는 탄산수의 원리를 응용해 만든 마스크 팩. 얼굴에 부착할 시 미세한 버블이 형성돼 셀프 마사지의 효과를 부여한다.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한 각질까지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

SNP 과일 젤라또 미백 마스크 자몽 추출물이 함유된 마스크 팩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고 균일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과일 속 비타민과 영양 가득한 우유의 성분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리더스 코스메틱 코코넛 워터 겔 볼륨 앤 글로우 마스크 코코넛 수를 발효시켜 만든 시트로 촉촉함과 쿨링 효과를 주는 마스크 팩.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며 천연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들어 자극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게 돕는다.
(사진출처: 후르디아, 메디힐, SNP, 리더스 코스메틱,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