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강렬한 아이돌 메이크업도 말끔! 클렌징으로 피부 지키는 비결은?

2016-10-14 17:31:22

[신현정 기자] 단 3~4분의 무대를 위해 매일같이 완벽한 모습을 갖춰야 하는 아이돌. 프로페셔널한 스타일링을 위해서라면 강렬한 메이크업은 특히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무대 화장은 피할 수 없는 숙명이기에 아이돌들의 피부는 답답하고 지칠 만도 하지만 무대 뒤 메이크업을 벗은 모습에서도 결점은 찾아볼 수 없다. 남다른 애프터케어를 실천하기에 가능한 일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그 누구보다 꼼꼼한 클렌징을 한다는 것. 이에 트러블 없이 매끈한 아이돌 스타들의 클렌징 노하우에 관심이 쏠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아이돌 스킨케어를 따라잡기 위한 아이템으로 제주 탄산 클렌징 라인을 추천한다.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전한다.


그 가운데 클렌징 워터와 폼 클렌저가 눈에 띈다. 특별한 스킨케어를 하지 않고 클렌징만으로도 피부 진정과 보습이 가능한 듀오 아이템이다.

먼저 대용량의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는 물 세안 없이 클렌징과 보습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클렌징 워터 적당량을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면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말끔하게 지워 촉촉함만 남겨 준다.


‘제주 탄산 클렌징 폼’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함유된 폭신하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폼 클렌저다. 유채꽃 추출물과 동백 오일 등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 준다.

주목할 점은 지난해 유명 SNS 뷰티 매거진에서 진행한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클렌저 부문에서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는 사실이다.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보습 지속력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저자극 항목에서는 만점을 받는 등 3관왕을 차지해 아이돌 클렌징 비법으로 손꼽힐 만 하다는 점이 입증됐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