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드라마 속 빛나는 남자 주인공들의 피부 비결

2016-10-24 14:08:08

[조원신 기자] 해를 거듭할수록 재미와 퀄리티를 높여가는 한류 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소재는 물론 출중한 배우들의 연기력 까지 더해져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젊고 실력 있는 남자 배우들을 주인공으로 앞세운 작품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박보검 주연의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과 조정석의 ‘질투의 화신’이 바로 그것. 이 젊고 유능한 두 배우들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신흥 대세, 배우 박보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작품 활동을 이어오던 박보검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의 호연을 통해 일약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후 차기작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을 선택한 그는 자신이 반짝 스타가 아님을 다시 한 번 증명해내며 ‘박보검 열풍’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러한 행보에 발 맞춰 중국 내 한류스타 랭크에 오르는 등 그 영향력이 아시아로 뻗어나가고 있다.

또한 큰 키와 잘생긴 외모, 뽀얀 피부에 훌륭한 성품까지 더해져 뭇 여성들의 여심을 녹이고 있다.

완소 품절남, 배우 조정석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납득이 붐을 일으키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갖춘 배우로 거듭난 배우 조정석이 최근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통해 다시 한 번 연기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영화, 뮤지컬, 드라마를 아우르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채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다져 점점 더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특유의 능청스럽고 맛깔 나는 연기력과 적지 않은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꿀 피부까지 보유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정석과 박보검의 공통점?

새로운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두 주인공 조정석과 박보검. 두 배우의 공통점은 바로 연기력을 통해 인정받았다는 것. 그들에게 지금과 같이 뛰어난 연기력이 없었다면 지금의 그들도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리고 또 한 가지 공통점은 여자들도 부러워할만 한 좋은 피부를 가졌다는 것. 요즘은 여자 배우들뿐만 아니라 남자 배우들도 피부 관리에 상당히 심혈을 기울인다. HDTV를 통해 보는 그들의 피부는 잡티 하나 없이 뽀얗기에 그들의 관리 비법이 궁금할 수밖에 없다.

조정석과 박보검 같이 여심을 ‘올 킬’ 할 수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에스테틱 숍에서의 관리뿐만 아니라 집에서 쓰는 홈 케어 화장품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최근 피부 관리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금 성분은 연예인들이 홈 케어를 할 때에도 많이 사용하는 성분 중 하나다.

촘촘히 박힌 금가루가 눈에 보일 정도로 순금 함유량이 높은 로얄코스메틱의 ‘골드 EX 로션’은 보습과 미백에 좋은 금 성분을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정화와 해독, 피부 톤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금은 노화를 지연시키는 성분으로도 유명하다.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도 피부 미용을 위해서 사용했다고 알려진 24K 골드 파우더와 순수 비타민 C 20%를 적용한 시드물의 ‘골드 리프트 멜라바이 SVC20’는 타 앰플에 비해 자극이 적고 사용감이 좋은 제품이다.

참존의 ‘인텐시브 골드 앰프’은 골드 함유로 스트레스나 피로, 자외선 및 환경오염 등으로 생기를 잃은 피부를 건강하고 활기 있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감잎 추출물과 상백피 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에 의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다.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한층 더 뛰어난 보습효과와 더욱 더 맑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금 성분의 제품으로 제대로 된 그루밍에 들어가 보자. (사진출처: KBS ‘구르미 그린 달빛’, SBS ‘질투의 화신’, 로얄코스메틱, 참존, 시드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