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찰떡궁합’ 조정석-디오의 ‘찰떡피부’ 비결은?

2016-12-05 16:40:10

[조원신 기자] ‘대세 아이돌’과 ‘대세 배우’가 뭉쳤다.

최근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대세 위에 대세’로 거듭난 배우 조정석과 ‘2016 멜론 뮤직 어워드’ 6관왕의 기염을 토하며 ‘넘사벽’을 만든 보이 그룹 엑소의 멤버 디오가 영화 ‘형’으로 손잡아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특히 이들은 극중에서는 물론 공식석상에서도 진짜 형제 부럽지 않은 ‘찰떡궁합 캐미’를 보여줘 팬들의 부러움과 시샘을 동시에 사고 있다. 그들이 자랑하는 팀워크 외에도 이들이 정말 돈독해 보이는 데에는 어떤 이유가 있을까.


조정석과 디오의 ‘브로맨스’에 엄마미소를 짓게 되는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의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훈훈한 외모이다.

특히 조정석과 디오는 ‘무쌍꺼풀’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매력적인 ‘무쌍’에서 느껴지는 무심한 듯 따뜻한 눈빛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그들은 잡티 하나 없는 찰떡 피부로도 유명하다. 특히 조정석은 실제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깨끗한 피부를 지녀 여성들마저 질투하게 만든다. 디오 또한 투명한 아기피부를 자랑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워너비 피부’로 손꼽는다.


조정석과 디오 외에도 ‘훈남’으로 불리는 남성들의 공통적인 이유 중 하나는 단연 깨끗한 피부다. 선천적인 외모는 흉내 낼 수 없지만 피부만큼은 관리를 통해 그들과 같거나 혹은 그 이상으로 가꿀 수도 있다는 사실.

남성도 여성만큼이나 셀프 뷰티에 신경 쓰는 요즘, 이제는 남성의 피부 관리도 빠질 수 없는 요건 중 하나다. 뽀얀 피부를 얻기 위한 조건은 여성과 남성이 다르지 않아 가장 기본적인 세안을 중심으로 기초 스킨케어에 신경 써야 한다.

특히 피부 타입에 따라 화장품을 달리 하고 조금 더 좋은 성분의 제품으로 관리를 지속한다면 조정석-디오와 같이 ‘훈남 피부’가 되는 건 남 얘기가 아닐 것이다. 이왕 해야겠다고 결심 했다면 좀 더 관심을 쏟아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자.


STEP 1
매일 아침 남성들은 면도 후 달아오른 피부로 고민이다. 랩시리즈의 ‘3-in-1 포스트–쉐이브’는 다기능의 포스트-쉐이브 젤이 피부 안쪽으로 나는 수염과 면도 트러블을 케어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고르고 환한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STEP 2
단계별 스킨케어에 어려움을 겪는 남성들이라면 로얄코스메틱의 ‘로얄 골드 EX 크림’을 써보자. 기초라인 및 각질제거 기능까지 하나로 모은 올인원 제품으로 사용이 손쉽다. 또한 금, 다이아몬드, 터키석, 오팔 등 보석 효모 발효 추출물과 순 식물성 성분을 조합해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STEP 3
끈적거리고 번거롭다는 이유로 선스크린을 생략하는 남성들이라면 피씨포맨의 ‘데이타임 프로텍트 SPF30’을 사용해보자. 끈적임 없이 발림성이 좋으며 지속력이 뛰어나고 항산화 성분 함유로 미백과 주름 개선 역할까지 함께 한다. (사진출처: 랩시리즈, 로얄코스메틱, 피씨포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