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유산소 운동 10분은 안티에이징 에센스 10ml와 같다

2017-01-10 10:05:36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이것은 단지 비유니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유산소 운동이 고급 안티에이징 에센스 못지않게 피부 노화를 막는 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은 명백하다. 유산소 운동은 편안한 호흡을 지속하면서 진행할 수 있는 운동이다. 대부분 여성들은 유산소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 효과에만 관심을 두곤 하지만 미용 효과도 탁월하다.


아침에 눈이 부었다면 이는 자는 동안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피부가 스스로 컨디션을 회복할 산소를 충분하게 공급받지 못했을 가능성이 크다. 이때 플랭크를 하면 미용 효과를 확연하게 볼 수 있다. 코어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플랭크는 내장을 함께 운동시키며 체액 순환과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포 성장과 회복 기능이 활발해지며 세포 분열 속도가 평소보다 약 8배 빨라진다는 사실.

이러한 운동은 신체 독소 배출을 도와 부종은 물론 여드름과 색소, 반점 문제 역시 해결할 수 있다. 2~3주 동안 지속적으로 실천한다면 다크서클과 붓기가 눈에 띄게 개선될 것이다.


배드민턴과 테니스 같은 스포츠 역시 효과적이다. 공의 움직임에 따라 머리가 움직이면서 목도 활발하게 동작한다. 이는 장시간 동안 정적인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발생하는 목의 잔주름을 옅어지게 한다. 요가 또한 좋다. 특유의 호흡법이 피부 속 수분을 끌어올려줘 피부 건조증을 해소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