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리얼체험] 주름과 탄력 관리에 소홀한 이들을 위한 탄력 스팟 체험기

2017-03-08 12:57:27

[우지안 기자] 하나둘씩 생기는 거뭇한 잡티,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 희미하게 생기는 주름은 노화를 알리는 신호다.

나이 들어 보이는 요소는 다양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주름 없는 피부를 동안의 가장 큰 요소로 꼽는다. 지금까지 주름 관리에 소홀했다면 주목하자. 눈가, 팔자주름, 이마, 목주름 관리까지 가능한 아이소이 탄력 스팟을 직접 사용해본 이들의 체험기를 전한다.



Q1 피부 타입 및 피부 고민
T존 부위만 번들거리는 중성 타입. 대체로 이마 부분에 좁쌀 여드름이 나있고 가끔 트러블이 올라오는 예민한 타입이다. 볼과 코에 모공이 넓고 팔자주름이 깊은 편이라 평소 주름과 모공에 대한 고민이 많다.

Q2 평소 안티에이징을 위해 했던 노력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된다는 스크럽을 주 2회 정도 하고 있다. 피부가 쉽게 민감해져 자극 없이 마일드한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편이다. 또한 가능하면 1일 1팩을 하려고 노력하는데 마스크 팩보다는 워시 오프 타입의 팩으로 관리를 하고 있다.

Q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스팟) 사용 방법 및 후기
아침, 저녁 세안 후 수분크림 바르기 전 단계에 사용하였다. 쿨링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로 눈가와 고민인 팔자주름 부분을 마사지하며 발라주었다. 이런 어플리케이터가 있는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았기에 처음에는 약간 불편한 듯했지만 손으로 발랐을 때보다 빠르게 흡수되는 느낌을 받게 된 후 충분히 활용하게 되었다. 눈가와 팔자주름부분을 집중관리 할 수 있어 편안하게 매일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듯했다.

Q4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스팟) 사용 후 피부 변화
꾸준하게 사용해오던 제품이 아니라 많은 변화를 느끼진 못했지만 전과 다른 점은 분명히 있었다. 매일 화장을 하는 편인데 항상 시간이 지나면 눈가나 입가에 화장이 뭉치게 되어 수정 화장을 자주 하는 데 탄력스팟을 사용한 후로는 확실히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이 뭉치거나 들뜨는 현상이 줄었다. 수정 화장에 있어 고민이었던 부분이 개선됨을 느꼈다.

Q5 총평 ★★★★
다른 제품들보다 흡수가 빠르고 차가운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가 가능하며 손으로 바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좋았다.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이나 탄력관리에 효과적일 것 같아 추후 재구매 의사 있다.



Q1 피부 타입 및 피부 고민
번들거리는 지성 타입. 기존에 갖고 있던 피부 고민은 과다 유분과 그로 인한 모공 확장이었다. 해가 지나며 더 큰 문제에 봉착하게 됐는데 나와 비슷한 나이 또래라면 대부분이 걱정할 ‘주름’에 관한 부분이다. 시간의 흐름과 함께 점차 늘어가는 주름들을 보고 있자면 속이 쓰리다.

Q2 평소 안티에이징을 위해 했던 노력
기본적으로 꾸준히 선크림을 사용하고 있고 간혹 팩이나 크림 등으로 관리해주고 있다. 다만 선크림을 매시간 덧바르거나, 크림 등의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등의 정석적인 사용은 하지 않고 있어 커다란 노력을 했다고 하기는 어려운 상태이다.

Q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스팟) 사용 방법 및 후기
주름이 생기기 쉬운, 또는 이미 번져나가고 있는 부위에 제품을 바른 뒤 장착돼있는 애플리케이터로 고르게 마사지해주고 있다. 기존의 몇몇 제품과 달리 애플리케이터가 존재하는 부분은 확실한 장점으로 느껴진다. 덕분에 나와 같이 단계별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 다만 지속해서 사용해야 하는 제품인 만큼 애플리케이터의 오염으로 인한 위생적인 사용에 대한 걱정이 야기됐다. 이 부분에 관해서 제품의 패키지에 기재돼있건, 어떤 형태로든 명시돼있었다면 더더욱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Q4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스팟) 사용 후 피부 변화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아서인지 아직 눈에 띄는 변화는 없다. 하지만 확실히 사용 부위의 경우 사용 전보다 탄력이 더해진 게 느껴진다. 이를테면 취침 후 기상 시, 베개에 눌려 주름진 부위가 꽤 오랜 시간 동안 펴지지 않아 곤욕스러웠던 경우가 빈번했는데 제품을 사용한 뒤로는 일정 부분 개선됨을 느낀다.

Q5 총평 ★★★★
좋은 성분은 물론 사용 후 제품 흡수에 효과적인 애플리케이터의 장착은 커다란 장점이다. 아직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아 변화가 눈에 띄진 않지만 차후 그러한 효과를 보게 된다면 만점을 주고 싶고 싶은 그런 제품이다.



Q1 피부 타입 및 피부 고민
민감 복합성 피부. 20대 초반까지만 해도 지성피부라 건조함을 모르고 살았다. 20대 후반이 되니 T존을 제외한 다른 부위는 금세 거칠어지고 추운 날이면 피부가 건조해져 당김도 심해졌다. 눈가, 팔자 주름도 희미하게 자리 잡아서 최근에는 주름 관리 전용 제품에 관심을 기울이는 중이다.

Q2 평소 안티에이징을 위해 했던 노력
스킨케어 제품은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있어서 수분과 영양공급에 탁월한 마스크팩을 주로 이용했다. 특히 피부 처짐은 심각하게 못 느꼈었는데 얼마 전부터는 양볼이 처지는 느낌을 받아 페이스 라인을 정돈해주는 마사지를 하고 있다. 피곤하면 눈가 다크서클도 심해지는 편이라 눈가 주변을 검지 손가락으로 수시로 꾹꾹 눌러주는 편이다.

Q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스팟) 사용 방법 및 후기
저녁 세안을 마치고 난 뒤 토너 다음 단계에서 눈가, 팔자, 이마, 목까지 골고루 발라주었다. 특히 눈가 주변은 눈꺼풀까지 크림을 듬뿍 발라주었고 팔자주름 부위는 쿨링 마사지가 가능한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듯 사용했다. 평소에 목주름도 고민이었던 터라 목 주위에도 꼼꼼히 발라주었다.

Q4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스팟) 사용 후 피부 변화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아이크림을 사용할 때 항상 눈가 주변에 오돌토돌한 트러블이 발생해 제품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은 약 3주간 매일 사용했는데도 트러블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우선 자고 일어나면 퀭했던 눈가에 탄력이 붙는 느낌이었고 팔자 주름, 이마, 목 부위까지 고루고루 발라줬던 편이라 사용 전과 달리 피부가 리프팅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Q5 총평 ★★★★★
평소 주름이나 탄력 관리는 안 해봤던 터라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였는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은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었다. 특히 귀찮다는 이유로 안티에이징 관리를 못했던 사람일지라도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있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다. 자극에 민감하고 희미한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 사람에게 주저 없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