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매력만점 스타부부 따라잡기

2017-12-15 10:02:40
[이혜정 기자] 혼자가 아닌 둘인 커플은 솔로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되곤 한다. 특히나 옆구리가 시려워지는 겨울은 커플들에게 부러움의 시선이 더욱 몰리는 때.

커플도 부러움을 사는데 부부라면 어떨까. 특히나 세기의 만남이라고까지 칭해지는 연예계 스타 부부는 보는 것만으로도 탄성을 자아내는 한 폭의 그림과도 같다. 한국 연예계에도 하나가 아닌 둘이라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내는 스타 부부가 적지 않다. 스타 부부처럼 그림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노하우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 추자현 X 우효광


한-중 인기 스타의 결합인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7년 한 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스타 부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추자현, 우효광은 연상-연하 커플이란 사실이 무색할만큼 풋풋한 모습을 자랑하는데 그 비결은 바로 추자현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피부에 있다. 추자현처럼 고탄력의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원한다면 콜라겐 성분에 주목해 볼 것. 콜라겐 성분은 탄력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간편하게 탄력관리를 하고 싶다면 콜라겐 성분이 들어간 마스크팩을 자주 하는 것도 좋다.

>> 송중기 X 송혜교


2017년 최고의 결합이라 하면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아닐까.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남녀주인공으로 만난 두 사람은 실제로도 이어져 부부의 연을 맺었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특징이라 하면 두 부부의 우윳 빛깔 피부다. 잡티 없이 뽀얗게 빛나는 피부는 그들의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하는 요소다. 남녀를 불문하고 잡티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는 장점이다. 송중기, 송혜교 부부처럼 우윳빛 피부를 위해서는 미백 관리에 힘 쓰는 것이 좋다. 평소 스킨케어 단계에서 부부가 사이좋게 미백에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여 관리를 해 볼 것.

>> 김태희 X 비


5년여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한 비, 김태희 커플을 얼마 전 예쁜 딸까지 출산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들 커플의 특징이라 하면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 김태희, 비 부부처럼 인형 같은 작은 얼굴을 위해서는 적절한 마사지가 효과적이다. 얼굴을 깨끗하게 클렌징 한 후 마사지 크림을 도포해 부드러운 상태로 만들어 줄 것. 그 후 얼굴 곳곳을 지압하듯 마사지하면 부기 제거에 효과가 있어 작은 얼굴 만들기를 완성할 수 있다.

EDITOR’S PICK


01 맘누리 콜라겐 모이스처 마스크팩
피부 노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키고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마스크팩.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유해성분 9無가 장점이다.

02 랑콤 블랑 엑스퍼트 집중 화이트닝 에센스 스팟 이레이저 비타민c 유도체 화이트닝 성분이 멜라닌을 억제해 기미 및 잡티에 효과가 있는 미백 에센스.

03 설화수 예율 마사지크림 크림과 오일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워 편안한 롤링이 가능한 마사지 크림.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사진출처: 맘누리, 랑콤, 설화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