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백옥 피부를 위한 뷰티 습관

2018-02-19 16:48:34

[이혜정 기자] 백옥 같은 피부는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피부다. 하얗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는 이목구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마치 조명판을 댄듯 자체적으로 발광하는 미모를 자랑하게끔 만든다.

백옥 같은 피부를 위해서는 평소 생활 습관에서 몇 가지에 주의를 기울이면 좋다. 일상적인 노력을 통해 누구보다 빛나는 백옥 피부 만들기를 완성해 볼 것.

습관 1. 꼼꼼한 자외선 차단


자외선은 피부를 칙칙하고 푸석거리게 만드는 주범이다. 외출 30분 전 얼굴을 비롯해 햇볕에 노출되는 몸 곳곳에 선크림을 꼼꼼하게 발라줄 것. 외출 후에도 3~4시간에 한 번씩은 선크림을 덧발라줘야 완벽한 자외선차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매일 사용해야 하는 선크림인 만큼 선크림 선택 시에는 백탁현상이 없고 끈적임이 적은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피부 건조함까지 해결할 수 있는 탁월한 보습효과가 있는 선크림인지 꼼꼼하게 따져보자.

습관 2. 미백 기능성 제품 사용하기


평소 밝고 투명한 피부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의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수분공급도 착실하게 해 주면서 미백 기능성까지 포함한 제품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미백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나 고농축 비타민이 함유된 에센스를 선택하면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이고 미백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이 후에 역시 미백 기능성의 수분 크림을 도포하면 한결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한편 좀 더 꼼꼼한 미백관리의 완성이다.

EDITOR’S PICK


01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촉촉한 수분감과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한 자외선 차단을 돕는 제품.

02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하이드로 스페셜 앰플 고농축 비타민 타블렛과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와의 만남! 수분공급, 피부미백, 주름개선 등 피부에 좋다는 성분은 모두 넣은 제품이다.

03 프레쉬 피어니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크림 다크 스팟 및 피부 색소 침착의 예방을 통해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화이트닝 크림. (사진출처: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랑콤, 프레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