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동안스타 따라잡기

2018-03-21 16:39:21

[이혜정 기자]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은 마음은 남녀노소를 불문한다. 특히 데뷔한 이래 한결 같은 모습으로 우리 곁을 지키는 동안 스타들을 보고 있자면 동안에 대한 열망이 더욱 커지기 마련.

송혜교, 이요원, 이보영과 같은 결혼과 출산 등의 큰 변화 앞에서도 한결 같은 모습을 자랑하는 스타들이 마냥 부럽기만 하다면 올해는 그들을 따라잡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실행해 보는 건 어떨까.

STEP 1 이너뷰티


어려지고 싶다면 안티 에이징 푸드를 열심히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널리 알려진 안티 에이징 푸드로는 토마토, 당근, 시금치, 브로콜리 등이 있다.

이처럼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다량 섭취하는 한편 간을 싱겁게 해서 먹는 노력이 필요하다. 음식을 짜게 먹게 되면 혈압이 높아지고 부종이 생기기 쉽다. 안 좋은 식습관은 동안과 멀어지는 지름길이다. 식습관부터 철저하게 관리해야 동안에 가까워 질 수 있다.

STEP 2 홈케어 마사지


나이가 들어도 매력을 뽐내는 스타들을 보면 탄탄한 몸매는 물론이고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음을 관찰할 수 있다.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싶다면 먼저 간단한 홈 마사지를 실행해 보자. 나이가 들수록 우리의 피부는 중력에 따라 처지고 주름이 생기기 마련이다. 집에서 스킨 케어를 하면서 피부를 아래에서 위로 끌어 올리듯 마사지 해 주고 얼굴 곳곳을 자극 해 주면 림프가 자극돼 독소가 배출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EDITOR’S PICK] 설화수 예율 마사지크림 크림과 오일이 조화를 이룬 제형이 편안한 마사지를 돕는다

STEP 3 기능성 제품


굳이 에스테틱을 찾지 않거나 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고도 꾸준하게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면 노화에 대한 적절한 대비가 가능하다.

안티 에이징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꾸준함’.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이용해 꾸준하게 안티 에이징에 힘 써 보자. 주름 개선에는 프랑스산 PDRN(연어 DNA) 성분이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EDITOR’S PICK] 쥬리아 오피에르 타임 리버싱 골드 크림 프랑스산 PDRN(연어DNA)과 순금,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환한 피부 가꾸기를 돕는다. (사진출처: 쥬리아, 설화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