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수분 케어

2018-04-20 18:41:28

[황소희 기자] 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부는 급변하는 기온에 한바탕 곤욕을 치른다. 특히 건조한 날씨로 피부 질환이 급증하는 봄철 환절기에는 더욱 특별한 관리법이 필요하다.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수분 공급.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는 건조증, 각질, 트러블과 같은 피부 질환이 발생한다. 특히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주름이 쉽게 생겨 피부 노화의 주범이 되기 때문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봄철, 건조한 날씨에 지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수분 케어로 메마르지 않은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보자.

수분부터 영양까지 완벽 케어


수분 충전에서 빠질 수 없는 스킨 케어 아이템은 바로 마스크팩. 수분 충전 마스크팩은 피부 건조증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마스크팩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즉각적인 영양 보습에 효과적인 마스크팩을 활용해 보습은 물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보자.

3CE BACK TO BABY MASK #ULTRA MOIST
3CE 백 투 베이비 울트라 모이스트 마스크는 딥 클렌징과 수분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수분 보호막 생성


기초가 탄탄해야 메이크업도 잘 받는 법. 기초 케어 단계에서 수분과 영양을 듬뿍 보충해 속부터 보습감을 부여하는 것이 우선. 특히 수분 보충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 보호막을 생성하는 것이다.

3CE WHITE MILQUIDRO FACIAL CREAM
3CE 화이트 밀퀴드로 페이셜 크림은 피부 속부터 촘촘히 밀크 에너지를 채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무겁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를 자랑하며 탄탄한 수분 공급으로 오랫동안 보습감이 느껴지는 피부를 유지해준다.

언제 어디서나 수분 공급


마스크팩과 수분 크림으로 수분 관리가 끝났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피부에 자극을 주며 수분을 빼앗아 가는 외부 요소들을 막기 위해 미스트를 사용해 수시로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3CE HONEY WATER MIST
3CE 허니 워터 미스트는 꿀 추출물을 비롯한 다양한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증진해준다. 특히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