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편리함 UP’ 스프레이 제품 BEST 4

2018-05-04 14:21:50
[이혜정 기자] 뷰티와 패션을 위해 여러 노력이 필요하지만 효과 못지않게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바로 ‘편리함’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일지라도 사용하기가 번거롭거나 불편할 경우 선뜻 손이 가지 않아 구매 후에도 사용하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마련.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쉽고 보관하기도 편리한 스프레이 제형은 언제나 사랑받는 제품 종류 중 하나다.

머리끝부터 손끝까지 한 번의 분사만으로 간편하고 완벽하게 우리 몸 이곳저곳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모아봤다.

PART 1. 완벽한 페이스 관리


봄이지만 내리쬐는 햇볕만큼은 여름 못지않은 요즘의 날씨는 자외선과 더위로 인한 홍조에 대한 고민을 깊어지게 만든다.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는 선 스프레이와 미스트로 더위 대비책을 세워보는 것이 어떨까.

자외선 차단은 계절 불문 365일 진행해야 함에 따라 성능과 편리함에 초점을 두고 선택하게 되는데 이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선 스프레이다. 땀이나 물기에도 강한 선 스프레이는 자칫 사용하기 번거로운 크림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를 대체하기 좋다. 건조함을 느끼거나 무더위로 달아오른 얼굴 홍조에는 보습력이 우수한 미스트를 분사해 열기를 가라앉힐 수 있다.

PART 2. 깨끗하고 향기로운 전신 관리법


깨끗하고 향기로운 외양은 타인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요소 중 하나가 된다.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는 몇 가지 스프레이 제형의 제품을 선택해 항상 향기롭고 깨끗한 사람으로 거듭나 보자.

먼저 헤어 미스트는 머리카락에 보습감을 부여해 차분한 스타일링을 돕는 한편 향기롭기까지 해 향수와 헤어 에센스, 두 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야 좋은 손은 스프레이 제형의 손 소독제를 사용해 수시로 관리해 주면 좋다.


01 쥬리아 리피 선프루프 스프레이 SPF 50+ PA++++ 제주 편백, 삼나무잎 추출물 함유로 시원하고 보송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선스프레이.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 메이크업 픽서 효과까지 있어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돕는다.

02 맥 미네랄라이즈 차지드 워터 스킨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피부에 생동감, 에너지, 활기를 부여하며 부드럽고 유연하게 유지해 주는 미스트.

03 샤넬 코코마드모아젤 후레쉬 헤어 미스트 은은한 향으로 머릿결에 가벼운 향을 선사함은 물론 머리카락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04 닥터브로너스 핸드 새니타이져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소독제로 손은 물론 핸드폰, 키보드 등 손이 많이 닿는 곳에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쥬리아, 맥, 샤넬, 닥터브로너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