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장한일과의 토크 타임

2018-06-04 17:56:26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평소에는 전혀 관리를 하지 않다가 가끔 바르기만 해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 있을까요?” 이 질문은 식사 조절을 하지 않고, 운동을 하지 않고 어떻게 살을 뺄 수 있냐고 묻는 것과도 같다. 이렇게 터무니 없는 질문들에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은 어떻게 답변할까.

질문: 처지는 눈 밑 살을 해결하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선천적으로 눈 밑 살이 처지는 것은 해결할 수 없다. 스킨 케어는 성형이 아니기 때문에 선천적인 문제는 스킨 케어에 의존하여 해결할 수 없다. 스킨 케어는 피부에 꼭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만능인 것은 아니다.

질문: 에센스를 사고 싶은데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요?

만약 이 질문에 대해 정확한 답이 있다면 전 세계에 한 브랜드의 에센스만 남고 다른 브랜드들은 더 이상 에센스를 생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여러 브랜드의 에센스 중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질문: 평소에 피부에 신경을 쓰지 않고 가끔 바르기만 해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 있을까요?

이 질문은 식사 조절을 하지 않고, 운동을 하지 않으면서 어떻게 살을 뺄 수 있냐고 묻는 것과 같다.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다면 꾸준한 스킨 케어를 해야만 한다.

질문: 최근에 여드름이 많이 나는데 여드름을 없애는데 좋은 제품이 있을까요?

나이, 피부 타입,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 여드름의 현재 상태와 같은 가장 기본적인 정보가 필요하다. 막무가내로 ‘좋은’ 제품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답을 할 수 없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