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마스크팩’ 어디까지 써봤니?

2018-07-11 14:39:09

[신연경 기자] 간편한 사용으로 비용과 시간 대비 높은 효과를 자랑하는 마스크팩. 스타들의 피부 관리법으로 소개되는 마스크팩은 ‘1일 1팩’과 같은 뷰티 용어와 함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더욱이 여름이 되면 여행 필수품으로 빠질 수 없는 것.

손바닥 정도의 크기로 휴대성을 자랑하며 비타민, 미네랄, 히알루론산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을 담아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쉽게 관리하고 회복할 수 있는 장점으로 남녀노소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많은 사람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 또한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다. 이제는 얼굴뿐만 아닌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또는 패치 제품들이 주목받기 시작. 원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활용 만점 마스크팩 제품들을 만나보자.

#Face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는 페이셜 마스크팩 제품. 특히 얼굴 모양에 맞춰 제작된 시트 마스크 제품은 피부 표면에 하나의 막으로 작용해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보습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이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약 15~20분간 얼굴에 붙여둔 후 떼어내 남아있는 에센스를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기에 탁월. 저렴한 가격과 적은 시간의 투자이지만 예상외로 눈에 띄는 효과를 자랑한다.

때로는 메이크업 전 눈가 피부의 건조함과 주름 더욱이 전날 먹은 야식으로 부운 눈이 신경 쓰인다면 아이 마스크, 아이 패치 제품으로 집중적인 관리를 해보자. 붓기도 해결하고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화장이 더욱 잘 먹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Body


무더운 날씨에 가벼운 옷차림과 노출이 자유로운 여름. 그동안 겉옷 속에 숨겨왔던 피부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하지만 팔과 다리에 묵혀있던 각질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아 거친 피부가 도드라지진 않은가.

하얗게 일어난 각질은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기 마련.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팔꿈치, 발꿈치 관리가 필요한 때이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에 사용하기 편한 패치 제품을 활용해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자.

또한 노출부위가 많아지는 만큼 피부 상태는 물론 다리라인에도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아침 출근길에는 가볍던 다리가 퇴근길에는 한 없이 무거울 따름. 부종을 달고 사는 이들은 통증이 유발되기도. 지친 다리에 휴식을 선사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매끈한 다리를 가꿔주는 종아리 전용 팩을 추천한다.

Editor’s Pick



01 휴웨이 세자미 제비집 수분광채 마스크 바다제비집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광채를 부여한다. 더불어 레몬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며 뜨거운 햇볕에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한다.

02 메디힐 엔엠에프 아쿠아링 겔 아이필 패치 피부온도에 반응하여 촉촉하게 녹아 스며들어 눈가 주름개선 및 집중 수분공급에 도움이 되는 아이패치 제품.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 보다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03 코코스타 롱부츠 피팅 팩 종아리까지 감쌀 수 있는 롱부츠 모양의 발, 종아리 전용 마스크 팩. 민트 콤플렉스와 멘톨 성분으로 마사지한 듯한 쿨링감이 피로감을 덜어준다. (사진출처: 휴웨이, 메디힐, 코코스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