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에디터 리뷰] 할리우드 스타가 애용하는 ‘노니’가 팩으로? 노니 마스크팩 체험기 2

2018-12-13 17:02:54

[오은선 기자] 트렌드에 민감한 할리우드 스타 사이에서 사랑 받는 노니는 함유된 스코폴레틴과 프로제로닌이 염증 제거와 손상 세포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콜레스테롤 및 체지방 분해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활용되곤 한다. 최근 한국의 스타들도 노니를 언급해서 이목을 사로잡았다.

노니는 먹거나 차로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에 뷰티 업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항산화 효과 및 해독 등의 효능이 피부 관리에도 효과적이기 때문. 더불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해주는 피토케미컬 성분이 함유됐다.

트렌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bnt 뷰티 에디터들의 노니 마스크팩 리뷰, 그 두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복합성 피부의 에디터 H


Q. 평소 피부 타입 및 고민

평소 피부 타입은 복합성. 전체적으로 건조하지만 티존은 유분이 올라오는 타입. 요즘처럼 찬 바람이 부는 겨울에는 평소보다 더욱 건조해져 보습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

Q. 물빛미 노니 마스크팩 사용 소감

한눈에 봐도 에센스 양이 풍부하다는 게 눈에 띄었다. 사용해본 결과 마스크팩 하나의 에센스로 목, 팔, 다리까지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에센스는 농도가 진한 편이지만 무겁지 않게 느껴졌다. 시트 밀착감 역시 우수한 편이었으며 사용 후 다른 스킨케어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건조하지 않아서 좋았다.

Q. 별점 및 총평

★★★★★ 전날 밤에 팩을 사용한 후 다음날 아침에 메이크업을 해보니 확연히 쫀쫀하면서도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노니 아이크림을 적당량 바른 후 마스크팩을 붙여본 결과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주변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됐다. 장기간 사용하면 더욱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지 않을까.

지성피부의 에디터 K


Q. 평소 피부 타입 및 고민

지성 피부라 항상 유분기에 대한 고민이 많다. 특히 티존 같은 경우엔 유분기가 더욱 심해 겨울철 히터나 찬바람으로 인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수분 크림이 필수. 하지만 크림을 듬뿍 바르자니 유분기가 많아 고민이었다.

Q. 물빛미 노니 마스크팩 사용 소감

우선 아이크림을 바르고 붙이는 제품이라고 하니 신기했다. 간혹 마스크팩을 하고 이후 스킨케어 단계가 귀찮기도 하는데, 붙이기 전에 모든 걸 해결하는 것 같아 편리했다. 성분이 낯선 재료라 걱정했지만, 향도 거부감이 없고 촉촉해서 좋았다. 특히 에센스가 충분해 피부에 듬뿍 얹을 수 있어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Q. 별점 및 총평

★★★★☆ 일단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할 정도로 많은 에센스양 덕분에 사용 후 촉촉함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거부감 없는 향과 마스크팩 시트가 얇아서 좋다. 시중에 얇은 마스크팩 시트가 많이 나와있지만, 너무 얇은 제품은 오히려 붙이기 어려운 면이 있는데 적당한 두께인 것 같다.

T존과 U존이 다른 복합성 타입, 에디터 O


Q. 평소 피부 타입 및 고민

평소 티존은 유분이 넘치고 유존은 건조해 복합성용이나 모든 피부용 제품을 사용한다. 겨울에는 유존에만 에센스나 크림을 사용한다.

Q. 물빛미 노니 마스크팩 사용 소감

시원하고 촉촉하다. 향도 거부감 없었고, 피부에 붙였을 때 느낌도 부드럽고 좋다. 실온에 있는 제품도 좋지만 냉장고에 넣었다가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쿨링 효과까지 느낄 수 있었다.

Q. 별점 및 총평

★★★★☆ 더불어 남자들은 향에 민감한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거부감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마스크 시트도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 좋았고 에센스 양도 충분해 활용도가 높았다. 전체적인 면에서 나쁘지 않은 느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