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한혜진-이하늬-이소라-미란다 커, 워너비 스타들의 해독 주스 레시피

2018-12-12 19:20:55

[황소희 기자] 여자들의 평생 숙명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자니 손발이 얼어붙을 것만 같은 맹추위에 외출조차 엄두가 나지 않는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운동이라 하지만 이에 앞서 중요한 것이 식습관 개선과 몸에 쌓인 노폐물을 비워내는 디톡스라고 할 수 있다.

디톡스란 잘못된 식습관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우리 몸에 축적되는 독소와 노폐물을 해독 요법으로 배출시키는 것으로 특히 건강한 디톡스 요법으로 해독 주스가 주목받고 있다. 해독 주스는 탄수화물과 식이섬유 등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여성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하는 워너비 몸매를 가진 스타들. 이들 역시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철저한 자기관리를 한다. 워너비 몸매를 가진 스타들의 해독 주스 레시피를 소개한다.

>> 한혜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모델뿐 아니라 예능인으로 거듭난 한혜진은 철저한 몸매 관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침에 일어나 순댓국을 먹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패션쇼를 앞둔 날이면 몸매 관리에 집중하며 프로 모델다운 모습을 보여준 것.

한혜진의 해독 주스 레시피는 샐러리, 적양배추, 딸기, 아몬드 오일, 치아시드가 들어간다. 완전식품인 치아시드가 들어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추고 포만감이 높은 것이 특징. 다이어트 기간에는 샐러리, 당근, 키위, 레몬으로 대신한다.

>> 이하늬


매력적인 얼굴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 이하늬의 해독 주스는 일명 슈렉 주스로 불리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었다. 완벽한 몸매의 이하늬도 체중이 증가할 때면 슈렉 주스를 마시며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이하늬의 슈렉 주스에는 시금치, 케일, 샐러리, 오이, 사과, 바나나, 토마토, 레몬즙이 들어간다. 슈렉 주스는 수분이 많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섬유질이 풍부해 여성들의 고민거리인 변비에도 효과적이다.

>>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열풍을 불어 일으킨 이소라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꼿꼿한 허리와 군살 없는 몸매를 가진 이소라는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한 운동과 함께 해독 주스를 챙겨 먹는다.

이소라의 해독 주스에는 키위, 바나나, 케일, 코코넛 워터가 들어간다. 케일의 쓴맛을 코코넛 워터가 잡아줘 입맛이 까다로운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고 배변 활동에 탁월하며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 미란다 커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 역시 해독 주스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체 사이즈 34-24-34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가진 미란다 커는 아이 엄마라는 것이 믿기 어려울 만큼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한다.

미란다 커의 해독주스 레시피에는 아사이베리, 고지베리, 마카 파우더, 스피룰리나, 치아시드, 카카오 파우더,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코코넛워터가 들어간다. 특히 오메가, 비타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어 노화 방지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