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가을철 건조한 피부에 생기 불어넣기

2019-10-25 16:49:22

[이혜정 기자] 계절을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유지하고 싶다면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넣어주는 단계가 필요하다.

피부가 건조하고 화장이 들떠 고민거리가 늘어나는 가을에는 건조한 피부를 잡아줄 수 있는 특급처방이 필요하다. 그리고 건조한 피부를 다스리는 데는 클렌징 제품부터 변화를 주는 것이 필수.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면서 탄력 있는 상태를 완성하고 싶다면 클렌징 단계에 집중해 볼 것. 먼저 피부 위 각종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해 주는 클렌징 제품은 계절에 따라 그 텍스처를 달리 선택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요즘처럼 건조한 계절에 적합한 텍스처는 바로 오일.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면서 메이크업 세정 효과도 뛰어나 특히 가을, 겨울에 사용하면 더욱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많은 클렌징 오일 제품 중 BNTS의 APPIER(어피어) 클렌징 오일은 99.9%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로 저자극 딥클렌징 케어가 특징이다. 동백꽃에서 추출한 RedSnow 성분과 드럼스틱씨 추출물이 보습과 진정 케어를 돕고,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피부 자극이 적은 호호바오일이 함유돼 보습과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임상실험을 통해 무자극 판정까지 받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