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갸름한 동안얼굴! 홈케어로 얻는 승리의 ‘V’

2020-08-10 10:54:08

“굴욕 없는 미모는 결코 무너지지 않습니다”

몸도 마음도 젊게 살고 싶습니다. 어른이 된다는 것은 선택의 자유와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사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선택에 조금 더 신중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책임감이 지나치면 삶의 여유를 잊은 채 건조하고 각박한 일상을 반복하며 늙어가게 됩니다.

세상의 다양한 면면을 온전히 즐기지 못하고 앞만 보고 달려온 삶을 요즘은 ‘노잼인생’이라고 하더라고요. 1인 미디어 시대가 열리면서 누구나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신의 인생을 즐길 수 있게 됐잖아요. 조금만 용기를 내면 즐겁고 재미있는 일을 할 수 있는데 나이가 주는 권위나 체면에 연연할 이유가 있을까요?

저는 요즘 틱톡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내고 있습니다. 40대가 되어서야 제 안에 숨겨진 ‘흥부자 본능’을 마음껏 발산하는 중입니다. 386세대 아주미에게 영상콘텐츠 제작은 그 자체가 낯선 경험이에요. 중학생 딸의 도움이 제일 컸고 지금은 딸과 둘도 없는 단짝이 되어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제 콘텐츠가 좋은 반응이 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요. 아주미 크리에이터의 열정으로 더 재밌는 영상을 만들고 싶은 욕심도 자꾸 커집니다. 그리고 저도 모르게 외모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영상 속 제 모습이 조금 더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 때문이에요.

영상은 표정과 행동 하나하나를 다 담아내는 콘텐츠잖아요. 웃음과 재미를 나누고 싶어서 시작한 일이지만 예쁨은 포기가 안되는 것이 여자의 마음인가 봅니다. 그래서 요즘은 홈케어로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홈에스테틱 시대잖아요. 기술의 발달로 성능 좋은 화장품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이제는 집에서도 V라인을 되찾을 수 있다고 해요. 탱탱하고 화사한 피부는 물론 갸름한 V라인까지 홈케어로 가꿀 수 있다니 무척 놀라웠습니다.

최근 제가 사용 중인 ‘아로셀 보토기 V라인 마스크’는 얼굴의 붓기과 군살을 잡아주는 홈케어 아이템입니다. 전문원단회사와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텐션원단이 턱과 볼의 처짐을 예방하고 원단에 함유된 유효성분이 피부의 처짐과 붓기를 완화시켜 주는 기특한 홈케어 제품이에요.

귀에 걸어서 착용하는 마스크는 특수소재 원단으로 제작되어 얼굴에 밀착되는 반면 불편함 없습니다. 오히려 탱글탱글한 수분감과 시원한 쿨링감이 장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잘 때 수면팩 대신 사용하면 잠이 솔솔 쏟아져요.

한 장의 텐션 마스크 안에는 보톡스의 주성분인 보툴리눔 톡신과 슬리밍에 도움을 주는 PPC(포스파티딜콜린), 글라우신, 카페인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허받은 기술로 제작된 피부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합니다.

텐션원단이 피부를 당겨 주고 보톡스 성분이 본연의 탱탱함을 증진. 다수 슬리밍 성분이 지방분해까지 촉진해 주는만큼 효과는 탁월합니다. 밤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자면 다음 날 갸름해진 V라인 얼굴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아침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할 수 있으니까 하루의 시작이 상쾌해 집니다.

“몸매를 위해 발로 뛰고 피부를 위해 손을 움직입니다”

저는 ‘철들지 않는 미모’를 갖고 싶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생각도 외모도 어리게 관리하고 젊게 유지하면서 조금 더 밝고 유쾌한 주부로 나이들고 싶습니다. 세월이 준 경험을 교훈 삼아 더 열정적으로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젊고 예쁘게 늙어가는 것이 저의 꿈입니다.

빨리 철든 아이가 빨리 어른이 되는 것이 아니잖아요. 반대로 원치 않아도 어른으로 살아지는 것이 삶입니다. 누구에게나 인생은 한 번 뿐이고 벌어질 일은 언제든 일어나는 것이 인생이라면 생각만큼은 가볍고 단순해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살찌지 않는 예쁜 몸매를 위해 운동하고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꿈꾸며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주부. 그리고 조금 더 젊고 아름다운 여자로 살기 위해 좋은 화장품을 발굴하고 홈케어를 연구하는 아줌마의 일상은 모두 ‘행복한 삶’이라는 단순한 이유에서 비롯합니다.

복잡하게 생각하며 고민하고 주저할 시간에 당장 할 수 있는 ‘행복’을 하나 실천해 보세요. 가까운 공원 산책이라도 좋습니다. 수십가지 생각보다 한 번의 실천이 더 확실한 결과를 가져 옵니다. 변화는 행동하는 사람에게 찾아오는 선물이니까요. 모두 예쁨을 실천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