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스노우밤비 뷰티노트③] 피부인생 역주행! 바르는 보톡스가 답

2022-01-17 13:57:00

“홈케어 속도를 높이면 노화의 속도가 늦춰집니다”
서두르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여자의 관리는 평생에 걸친 노력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최대한 멀리 보고, 상황에 맞게 욕심을 내며 홈케어를 하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고 해가 바뀌는 것처럼 여자의 관리도 주어진 상황과 환경에 따라 수시로 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은 저와 제 가족의 건강관리가 0순위였습니다. 처음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다보니 뱃속의 아이가 건강하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이 앞섰던 것 같아요.
요즘은 한동안 멈췄던 화장품을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정확하고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라 홈케어도 아무 제품이나 선택할 수가 없었어요. 성분부터 효능까지 꼼꼼히 살펴보고 직접 써보며, 제품에 대한 신뢰가 생겨야 비로소 ‘꾸준히 관리해 봐야겠다’라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홈케어를 시작하면서 제가 직접 써보고, 경험하고, 좋았던 꿀템 제품만을 밤비샵을 통해 소개해 드릴 예정이에요. 후천적 민감성 피부인 저에게 자극이 없으면서 홈케어 효과까지 탁월한 화장품을 찾기란 생각만큼 쉽지 않거든요.
30대 중반을 넘어서는 저의 피부 관심사는 촉촉하게 차오르는 물광과 탱탱한 피부 탄력입니다. 출산 후 제 피부에도 노화의 신호가 찾아 왔어요. 수시로 건조해지고 당기는 것은 물론 피부의 전반적인 탄력이 감소한 느낌을 받습니다.
‘웃을 때 잡히는 눈가 잔주름이 깊어지기 전에 미리 관리하자!’며 바이오 화장품으로 홈케어를 시작했습니다. 최근 출시 중인 바이오 화장품은 유분감이 덜하고 피부 자극이 덜합니다. 반면 효과는 확실해 만족도가 높아요. 저 같은 민감성 피부의 안티에이징케어에는 최적이죠.
특히 보톡스 유래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은 저의 홈케어 역사에 새로운 한 획을 그었습니다. 보톡스를 주사 없이 발라서 흡수시킬 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
그 중 아로셀의 보톡스 앰플 EX-KIT는 보톡스의 보툴리눔 유래 성분과 연어 DNA 성분(PDRN)을 함유한 획기적인 앰플입니다. 보톡스와 연어주사의 유효 성분을 캡슐 한 병에 집약해 피부의 탄력과 활력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어요.
총 2주 분량으로 구성된 앰플은 14개 캡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 1캡슐을 개봉해 아침, 저녁으로 나눠서 바릅니다. 맑고 투명한 타입의 수분 앰플이라 발림성이 가볍고 흡수력이 정말 뛰어난 것이 장점이에요.
이는 보톡스 유래 성분이 피부 세포를 쫀쫀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건조하게 당기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이런 증상은 사용 횟수가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완화됩니다. 오히려 피부 안쪽부터 윤광이 차오르고, 얼굴 전체적으로 탱탱한 탄력이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는 더 확실해집니다. 우선 늘어진 모공부터 꽉 조여 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속건조 증상이 완화되는 반면 피부 표면에서 번들대던 유분은 줄어들어 종일 보송보송한 얼굴이 유지돼요. 무엇보다 얼굴형이 매끈하게 정돈되니까 조금 어려진 기분도 듭니다.
흔히 ‘육아는 아이템발’이라고 합니다. 저는 30대 이후 여자의 미모는 ‘홈케어발’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매일 아침, 저녁 습관처럼 씻고 바르는 일상이지만,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 됩니다.
세월 앞에서도 당당한 여자로 살고 싶다면 지금 화장대를 점검해 보세요. 지금 나에게 필요한 관리가 무엇인지, 그 관리에 적당한 화장품이 있는지 살펴 보고, 지금 바로 실천하면 됩니다. 백 번의 계획보다 한 번의 실천이 훨씬 값진 결과를 안겨 준다는 성공명언은 홈케어 라이프에도 통합니다.
외모는 물론 마음까지 예뻐지는 하루 10분 홈케어를 연구하는 밤비는 이만 물러갑니다. 모두 예쁨을 실천하는 2022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꾸벅)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