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⑧] 세월을 정통으로 맞은 듯한 내 피부 고민? 안티에이징 위한 습관으로 개선

2022-01-18 11:21:00

“피부 노화 시계를 제발 멈춰주세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또 한 살 나이가 늘어났다는 사실에 주름이 1년만큼 늘어난 만큼 우울함도 늘었네요. 작년보다 조금 더 칙칙해진 거울 속 모습에 저와 같이 한숨 짓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돼요.
'노화’는 40~50대 중년들의 이야기 같죠? 하지만 요즘은 20대 젊은 층에서조차 인기 키워드로 꼽힐 만큼 ‘노화 관리’의 중요성이 확실시 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찾아오는 노화는 막을 수 없겠지만 늦출 순 있어요. 더 나아가서 역행할 수 있습니다. 세월의 흔적은 딱 두 가지 탄력 저하와 주름살이 범인입니다.
탄력 저하의 원인은 피지 분비가 감소하고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엘라스틴의 변형과 콜라겐 감소로 인한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에요. 하지만 생활 습관과 유전, 스트레스 등으로도 생긴다고 해요.
저는 생활 습관을 개선하면 탄력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충분한 수면을 취해주고 당분이 있는 간식을 줄이고 일주일에 3번 이상 간단하게라도 운동을 해준다면 노화 방지와 질병 예방에도 보조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금주와 흡연은 당연하고요. 그리고 마지막 핫 시크릿 습관은 ‘아로셀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입니다.
‘아로셀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는 보툴리눔 폴리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확실히 도움을 주는 제품이에요.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보습은 물론 노화 방지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해서 세월을 역행하는 앰플입니다.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소이이소플라본 성분이 호르몬 불균형으로 힘이 없어진 피부에 끝없는 활력을 부여해주죠. 또한 연어알 추출물에 들어 있는 PDRN 성분이 재생을 확실히 도와주는 것 같아요.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돼 메이크업이 금방 지워지는 분들께도 꼭 꼭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 같은 경우는 피지 분비량이 조절돼 메이크업도 오래가고, 다크닝도 덜 생겨 칙칙해 보이지 않아요. 부작용이 무서워 시술을 꺼려하는 제 주변지인들조차 꾸준히 바르고 나니 피부가 탱탱하게 차오르고 매끈매끈해졌다고 생생한 참 체험 후기를 들려주더라고요. 이럴 땐 정말 뿌듯하답니다(웃음).
좋은 제품은 무조건 가족,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자칭 타칭 ‘뷰티 전도사’를 꿈꾸는 헤세드가 만나는 사람마다 소개하는 제품인 만큼 얼마나 애정 가득한지 알겠죠?
작은 습관 그리고 매일 바르는 확실한 기능성 앰플 하나만 잘 선택하더라도 피부 노화 시계를 역행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얼굴만 보고는 도저히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요즘이에요. 올라간 나이 숫자에 연연하지 않고 피부 탄력과 주름관리에 더욱 진심을 다해주세요.
내일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오늘 부지런히 중년의 아름다움을 연구하고, ‘동안 언니’ 늘 야무지게 꿈꾸는 46살 아줌마 헤세드의 뷰티 칼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