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이리스’ 이병헌, 김태희, 김승우…헝가리로케 공개

2009-06-23 10:55:05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드라마 ‘아이리스(IRIS)’가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한국 드라마 최초로 첩보원들의 숨막히는 액션과 배신 그리고 로맨스를 그릴 ‘아이리스’가 3월 일본 아키타현 로케이션에 이어 국내 드라마 최초로 헝가리 로케이션을 진행, 드라마에서 가장 하이라이트 장면의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최정예 첩보 요원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임무 수행 과정에서 맞닥뜨린 음모와 배신 등의 드라마틱한 상황이 최고조로 충돌할 헝가리 로케이션은 바쁜 스케줄임에도 드라마촬영을 위해 모인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김영철이 6월 13일부터 28일까지 총 3주 동안 하루도 쉬는 날 없이 치열한 강행군 촬영을 진행 중이다.

‘아이리스’ 주인공들의 운명이 엇갈릴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은 드라마에서 하이라이트 부분이 되는 만큼 로케지선정에 제작진들이 가장 큰 공을 들인 곳. 헝가리에서는 ‘아이리스’ 팀의 촬영을 위해 무장한 현지 경찰을 동원해 엑스트라로 출연시키는 등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실제 현지 경찰이 선보이는 실감나는 추격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다.

헝가리 특유의 이국적인 풍광들과 함께 최고의 스타들이 벌이는 숨막히는 추격씬, 카 체이싱, 총격전, 폭파씬들의 강도 높은 액션 장면들이 촬영되고 있어 거대한 스케일과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안겨줄 최고의 드라마가 탄생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시선을 뜨겁게 사로잡을 ‘아이리스’는 총 20부작으로 제작, 올 하반기 방영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엉덩이가 큰 나, 수영복은 어떻게?
▶ 평범한 비키니 스타일은 싫어!
▶ Choice! 애프터드레스 스타일링
▶ 김민선, 이시영의 섹시 포인트는?
▶ 손예진의 도발적인 메이크업 공개!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